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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의 보툴리눔 독소 시장 : 유형별 (톡신 유형 A, 톡신 유형 B) 시장 예측

mktdata 2025. 3. 26. 13:00

 

글로벌 보툴리눔 독소 시장 규모는 2024년에 62억 달러에 달했습니다. IMARC 그룹은 2033년까지 시장 규모가 110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2025-2033년 동안 연평균 성장률(CAGR)이 6.32%에 달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보툴리눔 독소는 식물, 토양, 물, 동물의 장에서 흔히 발견되는 혐기성, 그람 양성, 포자 형성 막대 모양의 세균인 클로스트리듐 보툴리눔에 의해 생성되는 신경독입니다. 이 독소는 다양한 의학적 상태의 관리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러한 상태에는 사시, 국소성 긴장 이상, 반안면 경련, 두통, 과다침, 다한증, 경련성 운동 장애 등이 포함됩니다. 또한, 현재 이용 가능한 의학적 치료에 부분적으로 반응하는 다양한 만성 질환의 치료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요즘에는 얼굴, 턱, 목, 가슴의 찡그린 표정, 주름, 그리고 잔주름 등을 일시적으로 줄이는 미용 목적으로도 사용되고 있습니다.

 

보툴리눔 독소 시장 동향:

만성 및 급성 질환의 유병률과 진단의 현저한 증가는 시장 성장을 촉진하는 핵심 요소 중 하나입니다. 보툴리눔 독소는 과도한 평활근, 비정상적인 땀샘 활동, 다한증과 같은 피부과 질환의 치료에 광범위하게 사용됩니다. 또한, 개인의 미용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고 재건 및 미용 수술을 기꺼이 받는 경향이 증가하면서 시장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소셜 미디어의 영향력 증가, 급속한 도시화, 1인당 소득 증가와 함께 떠오르는 미용 관광 트렌드가 시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피부는 나이가 들수록 주름과 처짐에 더 취약해지기 때문에, 고령 인구의 증가와 젊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려는 욕구가 시장 성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또한, 서로 다른 혈청형을 결합하여 새로운 강력한 독소를 개발하면 총 단위와 전체 항원 용량을 줄이고 효과와 지속 시간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발전은 시장에 긍정적인 전망을 가져다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요 시장 세분화:

IMARC Group은 2025-2033년 기간 동안의 글로벌, 지역, 국가 수준에서의 예측과 함께, 글로벌 보툴리눔 독소 시장 보고서의 각 하위 부문에서 주요 트렌드에 대한 분석을 제공합니다. 저희의 보고서는 유형, 응용 분야, 최종 사용자를 기준으로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유형별 분류:

 

톡신 유형 A

톡신 유형 B

 

응용 분야별 분류:

 

치료학

미용

 

최종 사용자별 분류:

 

병원 및 클리닉

피부과 클리닉

스파 및 미용 센터

 

지역별 분류:

 

북미

미국

캐나다

아시아 태평양

중국

일본

인도

한국

호주

인도네시아

기타

유럽

독일

프랑스

영국

이탈리아

스페인

러시아

기타

중남미

브라질

멕시코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목차

 

 

1 서문

2 범위와 방법론

2.1 연구의 목적

2.2 이해관계자

2.3 데이터 소스

2.3.1 주요 데이터 소스

2.3.2 보조 데이터 소스

2.4 시장 추정

2.4.1 상향식 접근법

2.4.2 하향식 접근법

2.5 예측 방법론

3 요약

4 서론

4.1 개요

4.2 주요 산업 동향

5 글로벌 보툴리눔 독소 시장

5.1 시장 개요

5.2 시장 실적

5.3 코로나19의 영향

5.4 시장 전망

6 유형별 시장 분석

6.1 톡신 유형 A

6.1.1 시장 동향

6.1.2 시장 전망

6.2 톡신 유형 B

6.2.1 시장 동향

6.2.2 시장 전망

7 응용 분야별 시장 분석

7.1 치료학

7.1.1 시장 동향

7.1.2 시장 전망

7.2 미용학

7.2.1 시장 동향

7.2.2 시장 전망

8 최종 사용자별 시장 분석

8.1 병원 및 클리닉

8.1.1 시장 동향

8.1.2 시장 전망

8.2 피부과 클리닉

8.2.1 시장 동향

8.2.2 시장 전망

8.3 스파 및 미용 센터

8.3.1 시장 동향

8.3.2 시장 전망

9 지역별 시장 분석

9.1 북미

9.1.1 미국

9.1.1.1 시장 동향

9.1.1.2 시장 전망

9.1.2 캐나다

9.1.2.1 시장 동향

9.1.2.2 시장 전망

9.2 아시아 태평양 지역

9.2.1 중국

9.2.1.1 시장 동향

9.2.1.2 시장 전망

9.2.2 일본

9.2.2.1 시장 동향

9.2.2.2 시장 전망

9.2.3 인도

9.2.3.1 시장 동향

9.2.3.2 시장 전망

9.2.4 한국

9.2.4.1 시장 동향

9.2.4.2 시장 전망

9.2.5 호주

9.2.5.1 시장 동향

9.2.5.2 시장 전망

9.2.6 인도네시아

9.2.6.1 시장 동향

9.2.6.2 시장 전망

9.2.7 기타 국가

9.2.7.1 시장 동향

9.2.7.2 시장 전망

9.3 유럽

9.3.1 독일

9.3.1.1 시장 동향

9.3.1.2 시장 전망

9.3.2 프랑스

9.3.2.1 시장 동향

9.3.2.2 시장 전망

9.3.3 영국

9.3.3.1 시장 동향

9.3.3.2 시장 전망

9.3.4 이탈리아

9.3.4.1 시장 동향

9.3.4.2 시장 전망

9.3.5 스페인

9.3.5.1 시장 동향

9.3.5.2 시장 전망

9.3.6 러시아

9.3.6.1 시장 동향

9.3.6.2 시장 전망

9.3.7 기타 국가

9.3.7.1 시장 동향

9.3.7.2 시장 전망

9.4 라틴아메리카

9.4.1 브라질

9.4.1.1 시장 동향

9.4.1.2 시장 전망

9.4.2 멕시코

9.4.2.1 시장 동향

9.4.2.2 시장 전망

9.4.3 기타 국가

9.4.3.1 시장 동향

9.4.3.2 시장 전망

9.5 중동과 아프리카

9.5.1 시장 동향

9.5.2 국가별 시장 분할

9.5.3 시장 전망

10 SWOT 분석

10.1 개요

10.2 강점

10.3 약점

10.4 기회

10.5 위협

11 가치 사슬 분석

12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12.1 개요

12.2 구매자의 협상력

12.3 공급업체의 협상력

12.4 경쟁 정도

12.5 신규 진입자의 위협

12.6 대체재의 위협

13 가격 분석

14 경쟁 구도

14.1 시장 구조

14.2 주요 업체

14.3 주요 업체의 프로필

14.3.1 AbbVie Inc.

14.3.1.1 회사 개요

14.3.1.2 제품 포트폴리오

14.3.1.3 재무 정보

14.3.1.4 SWOT 분석

14.3.2 Eisai Co. Ltd

14.3.2.1 회사 개요

14.3.2.2 제품 포트폴리오

14.3.2.3 재무 정보

14.3.2.4 SWOT 분석

14.3.3 Evolus Inc.

14.3.3.1 회사 개요

14.3.3.2 제품 포트폴리오

14.3.3.3 재무 정보

14.3.4 Galderma SA

14.3.4.1 회사 개요

14.3.4.2 제품 포트폴리오

14.3.4.3 SWOT 분석

14.3.5 HUGEL Inc.

14.3.5.1 회사 개요

14.3.5.2 제품 포트폴리오

14.3.5.3 재무 정보

14.3.6 입센 그룹

14.3.6.1 회사 개요

14.3.6.2 제품 포트폴리오

14.3.7 메디톡스 주식회사

14.3.7.1 회사 개요

14.3.7.2 제품 포트폴리오

14.3.7.3 재무 정보

14.3.8 메르츠 파마 GmbH & Co. KGaA

14.3.8.1 회사 개요

14.3.8.2 제품 포트폴리오

14.3.9 메타바이오로지스 Inc.

14.3.9.1 회사 개요

14.3.9.2 제품 포트폴리오

14.3.10 Revance Therapeutics Inc.

14.3.10.1 회사 개요

14.3.10.2 제품 포트폴리오

14.3.10.3 재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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