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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의 임상 미생물학 시장 : 제품 (실험실 기기, 자동 배양 시스템, 시약) 시장 규모

mktdata 2025. 3. 23. 16:00

 

글로벌 임상 미생물학 시장 규모는 2024년에 47억 달러에 달했습니다. IMARC 그룹은 2033년까지 시장 규모가 77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2025-2033년 동안 5.39%의 성장률(CAGR)을 보일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임상 미생물학은 다양한 전염병의 진단, 예방, 치료를 돕는 의학 분야입니다. 이 분야는 다양한 검사를 통해 세균, 바이러스, 곰팡이 또는 기생충의 존재를 확인하고 미생물의 감수성을 결정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검사 방법에는 직접 도말 및 염색, 배양, 분자 분석, 혈청 검사, 항생제 감수성 검사가 있습니다. 현재, 임상 미생물학은 효과적인 항생제 투여와 개선된 치료 결과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임상 미생물학 시장 동향:

전 세계적으로 감염성 질환의 유행이 증가하는 것은 시장 성장을 촉진하는 주요 요인 중 하나입니다. 또한, 대기 및 수질 오염 수준이 높아짐에 따라 개인들 사이에서 호흡기 질환의 발생률이 증가하고 있으며, 이는 결과적으로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임상 미생물학에 자동화를 도입하면 검체 추적 가능성과 배양 지연 제거, 실험실 운영 효율성 향상 등 시장 성장에 긍정적인 전망을 만들어 냅니다. 또한, 주요 업체들은 빠르고 정확한 결과 제공에 도움이 되는 기계 학습(ML) 도입 등 질병 진단 분야의 기술 발전을 도입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여러 분자 진단 기법의 도입과 함께, 이 기술은 시장에 수익성 높은 성장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병원균의 효과적인 식별과 특성을 파악하기 위한 실시간 중합효소연쇄반응(PCR), 차세대 염기서열 분석(NGS), 질량 분석법 등 첨단 임상 진단 기법의 채택이 증가하면서 또 다른 성장 요인이 되고 있습니다. 다양한 전염병을 일으키는 새로운 미생물의 증가와 전 세계적으로 급성장하는 의료 분야를 비롯한 다른 주요 요인들이 시장의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요 시장 세분화:

IMARC 그룹은 2025-2033년 기간 동안의 글로벌, 지역, 국가 수준의 예측과 함께, 글로벌 임상 미생물학 시장 보고서의 각 하위 부문에서 주요 트렌드에 대한 분석을 제공합니다. 저희 보고서는 제품, 응용 프로그램, 최종 사용자를 기준으로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제품별 분류:

 

실험실 기기

배양기

그람 염색기

세균 집락 계수기

오토클레이브 멸균기

페트리 디쉬 필러

자동 배양 시스템

미생물 분석기

분자 진단 기기

현미경

질량 분석기

시약

 

응용 분야별 분류:

 

호흡기 질환

혈류 감염

위장병

성병

요로 감염(UTI)

치주 질환

기타

 

최종 사용자별 분류:

 

병원 및 진단 센터

맞춤형 실험실 서비스 제공업체

학술 및 연구 기관

 

지역별 분류:

 

북미

미국

캐나다

아시아 태평양

중국

일본

인도

한국

호주

인도네시아

기타

유럽

독일

프랑스

영국

이탈리아

스페인

러시아

기타

중남미

브라질

멕시코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목차

 

 

 

 

1 서문

2 범위와 방법론

2.1 연구의 목적

2.2 이해관계자

2.3 데이터 소스

2.3.1 주요 데이터 소스

2.3.2 보조 데이터 소스

2.4 시장 추정

2.4.1 상향식 접근법

2.4.2 하향식 접근법

2.5 예측 방법론

3 요약

4 서론

4.1 개요

4.2 주요 산업 동향

5 글로벌 임상 미생물학 시장

5.1 시장 개요

5.2 시장 실적

5.3 코로나19의 영향

5.4 시장 전망

6 제품별 시장 분석

6.1 실험실 기기

6.1.1 시장 동향

6.1.2 주요 부문

6.1.2.1 인큐베이터

6.1.2.2 그람 염색기

6.1.2.3 세균 집락 계수기

6.1.2.4 오토클레이브 멸균기

6.1.2.5 페트리 접시 충진기

6.1.3 시장 전망

6.2 자동 배양 시스템

6.2.1 시장 동향

6.2.2 주요 부문

6.2.2.1 미생물학 분석기

6.2.2.2 분자 진단 기기

6.2.2.3 현미경

6.2.2.4 질량 분석기

6.2.3 시장 전망

6.3 시약

6.3.1 시장 동향

6.3.2 시장 전망

7 응용 분야별 시장 분석

7.1 호흡기 질환

7.1.1 시장 동향

7.1.2 시장 전망

7.2 혈류 감염증

7.2.1 시장 동향

7.2.2 시장 전망

7.3 위장병

7.3.1 시장 동향

7.3.2 시장 전망

7.4 성병

7.4.1 시장 동향

7.4.2 시장 전망

7.5 요로감염(UTI)

7.5.1 시장 동향

7.5.2 시장 전망

7.6 치주병

7.6.1 시장 동향

7.6.2 시장 전망

7.7 기타

7.7.1 시장 동향

7.7.2 시장 전망

8 최종 사용자별 시장 분석

8.1 병원 및 진단 센터

8.1.1 시장 동향

8.1.2 시장 전망

8.2 맞춤형 실험실 서비스 제공업체

8.2.1 시장 동향

8.2.2 시장 전망

8.3 학술 및 연구 기관

8.3.1 시장 동향

8.3.2 시장 예측

9 지역별 시장 분석

9.1 북미

9.1.1 미국

9.1.1.1 시장 동향

9.1.1.2 시장 예측

9.1.2 캐나다

9.1.2.1 시장 동향

9.1.2.2 시장 예측

9.2 아시아 태평양

9.2.1 중국

9.2.1.1 시장 동향

9.2.1.2 시장 전망

9.2.2 일본

9.2.2.1 시장 동향

9.2.2.2 시장 전망

9.2.3 인도

9.2.3.1 시장 동향

9.2.3.2 시장 전망

9.2.4 한국

9.2.4.1 시장 동향

9.2.4.2 시장 전망

9.2.5 호주

9.2.5.1 시장 동향

9.2.5.2 시장 전망

9.2.6 인도네시아

9.2.6.1 시장 동향

9.2.6.2 시장 전망

9.2.7 기타 국가

9.2.7.1 시장 동향

9.2.7.2 시장 전망

9.3 유럽

9.3.1 독일

9.3.1.1 시장 동향

9.3.1.2 시장 전망

9.3.2 프랑스

9.3.2.1 시장 동향

9.3.2.2 시장 전망

9.3.3 영국

9.3.3.1 시장 동향

9.3.3.2 시장 전망

9.3.4 이탈리아

9.3.4.1 시장 동향

9.3.4.2 시장 전망

9.3.5 스페인

9.3.5.1 시장 동향

9.3.5.2 시장 전망

9.3.6 러시아

9.3.6.1 시장 동향

9.3.6.2 시장 전망

9.3.7 기타 국가

9.3.7.1 시장 동향

9.3.7.2 시장 전망

9.4 라틴 아메리카

9.4.1 브라질

9.4.1.1 시장 동향

9.4.1.2 시장 전망

9.4.2 멕시코

9.4.2.1 시장 동향

9.4.2.2 시장 전망

9.4.3 기타 국가

9.4.3.1 시장 동향

9.4.3.2 시장 전망

9.5 중동 및 아프리카

9.5.1 시장 동향

9.5.2 국가별 시장 분석

9.5.3 시장 전망

10 SWOT 분석

10.1 개요

10.2 강점

10.3 약점

10.4 기회

10.5 위협

11 가치 사슬 분석

12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12.1 개요

12.2 구매자의 협상력

12.3 공급자의 협상력

12.4 경쟁의 정도

12.5 신규 진입자의 위협

12.6 대체재의 위협

13 가격 분석

14 경쟁 구도

14.1 시장 구조

14.2 주요 업체

14.3 주요 업체의 프로필

14.3.1 3M 회사

14.3.1.1 회사 개요

14.3.1.2 제품 포트폴리오

14.3.1.3 재무

14.3.1.4 SWOT 분석

14.3.2 애보트 연구소(Abbott Laboratories)

14.3.2.1 회사 개요

14.3.2.2 제품 포트폴리오

14.3.2.3 재무 정보

14.3.2.4 SWOT 분석

14.3.3 애질런트 테크놀로지스(Agilent Technologies Inc.)

14.3.3.1 회사 개요

14.3.3.2 제품 포트폴리오

14.3.3.3 재무 정보

14.3.3.4 SWOT 분석

14.3.4 Becton Dickinson and Company

14.3.4.1 회사 개요

14.3.4.2 제품 포트폴리오

14.3.4.3 재무 정보

14.3.4.4 SWOT 분석

14.3.5 bioMérieux SA

14.3.5.1 회사 개요

14.3.5.2 제품 포트폴리오

14.3.5.3 재무 정보

14.3.5.4 SWOT 분석

14.3.6 바이오-래드 래버러토리즈(Bio-Rad Laboratories Inc)

14.3.6.1 회사 개요

14.3.6.2 제품 포트폴리오

14.3.6.3 재무 정보

14.3.6.4 SWOT 분석

14.3.7 Bruker Corporation

14.3.7.1 회사 개요

14.3.7.2 제품 포트폴리오

14.3.7.3 재무 정보

14.3.7.4 SWOT 분석

14.3.8 Danaher Corporation

14.3.8.1 회사 개요

14.3.8.2 제품 포트폴리오

14.3.8.3 재무 정보

14.3.8.4 SWOT 분석

14.3.9 Hologic Inc.

14.3.9.1 회사 개요

14.3.9.2 제품 포트폴리오

14.3.9.3 재무 정보

14.3.9.4 SWOT 분석

14.3.10 Merck KGaA

14.3.10.1 회사 개요

14.3.10.2 제품 포트폴리오

14.3.10.3 재무 정보

14.3.10.4 SWOT 분석

14.3.11 QIAGEN N.V

14.3.11.1 회사 개요

14.3.11.2 제품 포트폴리오

14.3.11.3 재무 정보

14.3.11.4 SWOT 분석

14.3.12 Thermo Fisher Scientific Inc.

14.3.12.1 회사 개요

14.3.12.2 제품 포트폴리오

14.3.12.3 재무 정보

14.3.12.4 SWOT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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