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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의 말라리아 진단 시장 : 기술별 (현미경 검사, 신속 진단 검사(RDT), 분자 진단 검사) 시장 전망

mktdata 2025. 3. 6. 17:00

 

2024년 전 세계 말라리아 진단 시장 규모는 8억 7,660만 달러에 달했습니다. IMARC 그룹은 2033년까지 시장 규모가 14억 1,590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2025년부터 2033년까지 연평균 성장률(CAGR)은 5.47%에 달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말라리아 진단은 개인의 감염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실시하는 임상 검사를 말합니다. 말라리아는 감염된 암컷 아노펠레스 모기에 물려서 체내로 플라스모디움 기생충이 옮겨져 발생합니다. 일반적인 증상으로는 발열, 피로, 메스꺼움, 두통 등이 있습니다. 감염 여부는 다양한 신속 진단, 현미경 검사, 분자 진단 검사를 통해 진단합니다. 이 검사들은 간접 면역 형광법(IFA) 또는 효소 결합 면역 흡착 분석법(ELISA)을 이용한 항원 검출 및 혈청학 기법을 사용합니다. 이 검사들은 병원, 실험실, 클리닉, 연구소, 진단 센터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말라리아 진단 시장 동향:

전 세계적으로 말라리아의 확산이 증가하는 것은 시장 전망을 긍정적으로 만드는 주요 요인 중 하나입니다. 말라리아는 생명을 위협하는 감염병으로, 특히 개발도상국에서 많은 인명 피해를 초래했습니다. 그러나 말라리아에 대한 진단 및 치료 대안으로 대중의 인식이 높아지면서 시장 성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의료 센터와 진단 실험실에서는 다양한 단계의 기생충을 식별하고 적절한 치료 계획을 세우기 위해 현미경 진단법을 널리 채택하고 있습니다. 또한, 말라리아 진단을 위한 양적 버피 코트(QBC) 방법과 말초혈액 도말법 개발과 같은 다양한 기술적 발전이 성장 촉진 요인으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정확성 향상을 위한 현장 진단 검사(POC) 기기의 가용성도 시장 성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대중의 의료비 지출 능력 증가와 공중 보건 증진을 위한 정부의 우호적인 정책 시행을 비롯한 다른 요인들도 시장 성장을 견인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요 시장 세분화:

IMARC 그룹은 2025-2033년 기간 동안의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의 예측과 함께, 글로벌 말라리아 진단 시장 보고서의 각 하위 세그먼트의 주요 동향에 대한 분석을 제공합니다. 저희의 보고서는 기술과 최종 용도에 기초하여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기술별 분류:

 

현미경 검사

신속 진단 검사(RDT)

분자 진단 검사

기존 PCR

실시간 PCR(qPCR)

 

최종 용도별 분류:

 

병원

클리닉

진단 센터

 

지역별 분류:

 

북미

미국

캐나다

아시아 태평양

중국

일본

인도

한국

호주

인도네시아

기타

유럽

독일

프랑스

영국

이탈리아

스페인

러시아

기타

라틴아메리카

브라질

멕시코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목차

 

 

 

1 서문

2 범위와 방법론

2.1 연구의 목적

2.2 이해관계자

2.3 데이터 소스

2.3.1 주요 데이터 소스

2.3.2 보조 데이터 소스

2.4 시장 추정

2.4.1 상향식 접근법

2.4.2 하향식 접근법

2.5 예측 방법론

3 요약

4 서론

4.1 개요

4.2 주요 산업 동향

5 글로벌 말라리아 진단 시장

5.1 시장 개요

5.2 시장 실적

5.3 코로나19의 영향

5.4 시장 전망

6 기술별 시장 분석

6.1 현미경 검사법

6.1.1 시장 동향

6.1.2 시장 전망

6.2 신속 진단 검사(RDT)

6.2.1 시장 동향

6.2.2 시장 전망

6.3 분자 진단 검사

6.3.1 시장 동향

6.3.2 주요 부문

6.3.2.1 기존 PCR

6.3.2.2 실시간 PCR(qPCR)

6.3.3 시장 전망

7 최종 용도별 시장 분석

7.1 병원

7.1.1 시장 동향

7.1.2 시장 전망

7.2 클리닉

7.2.1 시장 동향

7.2.2 시장 전망

7.3 진단 센터

7.3.1 시장 동향

7.3.2 시장 전망

8 지역별 시장 분석

8.1 북미 지역

8.1.1 미국

8.1.1.1 시장 동향

8.1.1.2 시장 전망

8.1.2 캐나다

8.1.2.1 시장 동향

8.1.2.2 시장 전망

8.2 아시아 태평양 지역

8.2.1 중국

8.2.1.1 시장 동향

8.2.1.2 시장 전망

8.2.2 일본

8.2.2.1 시장 동향

8.2.2.2 시장 전망

8.2.3 인도

8.2.3.1 시장 동향

8.2.3.2 시장 전망

8.2.4 대한민국

8.2.4.1 시장 동향

8.2.4.2 시장 전망

8.2.5 호주

8.2.5.1 시장 동향

8.2.5.2 시장 전망

8.2.6 인도네시아

8.2.6.1 시장 동향

8.2.6.2 시장 전망

8.2.7 기타 국가

8.2.7.1 시장 동향

8.2.7.2 시장 전망

8.3 유럽

8.3.1 독일

8.3.1.1 시장 동향

8.3.1.2 시장 전망

8.3.2 프랑스

8.3.2.1 시장 동향

8.3.2.2 시장 전망

8.3.3 영국

8.3.3.1 시장 동향

8.3.3.2 시장 전망

8.3.4 이탈리아

8.3.4.1 시장 동향

8.3.4.2 시장 전망

8.3.5 스페인

8.3.5.1 시장 동향

8.3.5.2 시장 전망

8.3.6 러시아

8.3.6.1 시장 동향

8.3.6.2 시장 전망

8.3.7 기타 국가

8.3.7.1 시장 동향

8.3.7.2 시장 전망

8.4 라틴아메리카

8.4.1 브라질

8.4.1.1 시장 동향

8.4.1.2 시장 전망

8.4.2 멕시코

8.4.2.1 시장 동향

8.4.2.2 시장 전망

8.4.3 기타 국가

8.4.3.1 시장 동향

8.4.3.2 시장 전망

8.5 중동과 아프리카

8.5.1 시장 동향

8.5.2 국가별 시장 분할

8.5.3 시장 전망

9 SWOT 분석

9.1 개요

9.2 강점

9.3 약점

9.4 기회

9.5 위협

10 가치 사슬 분석

11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11.1 개요

11.2 구매자의 협상력

11.3 공급업체의 협상력

11.4 경쟁 정도

11.5 신규 진입자의 위협

11.6 대체재의 위협

12 가격 분석

13 경쟁 구도

13.1 시장 구조

13.2 주요 업체

13.3 주요 업체의 프로필

13.3.1 애보트 연구소(Abbott Laboratories)

13.3.1.1 회사 개요

13.3.1.2 제품 포트폴리오

13.3.1.3 재무 정보

13.3.1.4 SWOT 분석

13.3.2 액세스 바이오 소개

13.3.2.1 회사 개요

13.3.2.2 제품 포트폴리오

13.3.2.3 재무 정보

13.3.3 Beckman Coulter Inc. (Danaher Corporation)

13.3.3.1 회사 개요

13.3.3.2 제품 포트폴리오

13.3.3.3 SWOT 분석

13.3.4 bioMérieux SA (Compagnie Merieux Alliance)

13.3.4.1 회사 개요

13.3.4.2 제품 포트폴리오

13.3.4.3 재무 정보

13.3.4.4 SWOT 분석

13.3.5 바이오래드 래버러토리즈(Bio-Rad Laboratories Inc.)

13.3.5.1 회사 개요

13.3.5.2 제품 포트폴리오

13.3.5.3 재무 정보

13.3.5.4 SWOT 분석

13.3.6 니콘(Nikon Corporation)

13.3.6.1 회사 개요

13.3.6.2 제품 포트폴리오

13.3.6.3 재무 정보

13.3.6.4 SWOT 분석

13.3.7 노바티스 AG

13.3.7.1 회사 개요

13.3.7.2 제품 포트폴리오

13.3.7.3 재무 정보

13.3.7.4 SWOT 분석

13.3.8 올림푸스 주식회사

13.3.8.1 회사 개요

13.3.8.2 제품 포트폴리오

13.3.8.3 재무 정보

13.3.8.4 SWOT 분석

13.3.9 Premier Medical Corporation Pvt. Ltd.

13.3.9.1 회사 개요

13.3.9.2 제품 포트폴리오

13.3.10 Siemens Healthcare GmbH (Siemens AG)

13.3.10.1 회사 개요

13.3.10.2 제품 포트폴리오

13.3.10.3 재무 정보

13.3.10.4 SWOT 분석

13.3.11 Sysmex Corporation

13.3.11.1 회사 개요

13.3.11.2 제품 포트폴리오

13.3.11.3 재무 정보

13.3.11.4 SWOT 분석

13.3.12 Thermo Fisher Scientific Inc

13.3.12.1 회사 개요

13.3.12.2 제품 포트폴리오

13.3.12.3 재무 정보

13.3.12.4 SWOT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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