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가속 페달 모듈 시장 규모는 2024년에 4억 2,280만 대에 달했습니다. 앞으로 시장은 2033년까지 5억 1,900만 대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며, 2025-2033년 동안 연평균 성장률(CAGR)은 2.3%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속 페달은 연소실로 연료를 공급하는 것을 조절하는 액셀러레이터의 구성 요소입니다. 이 모듈은 페달 감지 센서와 공회전 및 최대 부하 정지 기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설치가 간편합니다. 이 모듈은 센서를 사용하여 페달의 밟힘 정도를 감지하고, 그 신호를 엔진 제어 장치(ECU)로 전달합니다. 페달 감지 센서는 가속 페달의 움직임과 위치도 기록합니다. ECU는 이 정보를 사용하여 필요한 토크를 계산하고, 스로틀 장치와 분사 시스템을 제어합니다.
글로벌 가속 페달 모듈 시장 동인:
이전 버전의 이 모듈은 대부분 금속으로 만들어졌고 고무로 덮여 있었기 때문에 무거웠을 뿐만 아니라 부식 가능성도 높았습니다. 오늘날 제조업체들은 배출 기준을 충족하기 위한 정부의 엄격한 규제로 인해 차량용 경량 부품 개발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재료 개발 기술의 발전으로 인해 가볍고 비용 효율적인 폴리아미드 6으로 가속 페달을 생산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북미와 유럽과 같은 선진국에는 세계 최대의 자동차 제조업체가 집중되어 있으며, 이들은 더 발전된 장비, 강력한 R&D 역량, 현대적인 기술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 이 지역에서는 기계식 액셀러레이터가 전자식 가속 페달로 완전히 대체되었습니다. 또한, 센서 기반 액셀러레이터의 사용 증가가 시장 성장의 주요 원동력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아프리카, 중동의 급속한 발전과 산업화로 인해 자동차 산업은 건전한 성장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의 승용차와 상용차 제조를 위한 자동차 가속 페달 모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전체 시장의 성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주요 시장 세분화:
IMARC 그룹은 2025-2033년 글로벌 및 지역별 예측과 함께 글로벌 가속 페달 모듈 시장 보고서의 각 하위 부문별 주요 동향에 대한 분석을 제공합니다. 저희 보고서는 페달 소재, 페달 유형, 차량 유형, 최종 사용자를 기준으로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페달 소재별 분류:
플라스틱
금속
페달 유형별 분류:
바닥에 설치
매달아 설치
차량 유형별 분류:
승용차
상용차
최종 사용자별 분류:
OEM
애프터마켓
지역별 분류: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중동 및 아프리카
중남미
목차
1 서문
2 범위와 방법론
2.1 연구의 목적
2.2 이해관계자
2.3 데이터 소스
2.3.1 주요 데이터 소스
2.3.2 보조 데이터 소스
2.4 시장 추정
2.4.1 상향식 접근법
2.4.2 하향식 접근법
2.5 예측 방법론
3 요약
4 서론
4.1 개요
4.2 주요 산업 동향
5 글로벌 가속 페달 모듈 시장
5.1 시장 개요
5.2 시장 실적
5.3 코로나19의 영향
5.4 페달 소재별 시장 분석
5.5 페달 유형별 시장 분석
5.6 차량 유형별 시장 분석
5.7 최종 사용자별 시장 분석
5.8 지역별 시장 분석
5.9 시장 전망
6 페달 소재별 시장 분석
6.1 플라스틱
6.1.1 시장 동향
6.1.2 시장 전망
6.2 금속
6.2.1 시장 동향
6.2.2 시장 전망
7 페달 유형별 시장 분석
7.1 바닥 설치형
7.1.1 시장 동향
7.1.2 시장 전망
7.2 서스펜션형
7.2.1 시장 동향
7.2.2 시장 전망
8 차량 유형별 시장 분석
8.1 승용차
8.1.1 시장 동향
8.1.2 시장 전망
8.2 상용차
8.2.1 시장 동향
8.2.2 시장 전망
9 최종 사용자별 시장 분석
9.1 OEM
9.1.1 시장 동향
9.1.2 시장 전망
9.2 애프터마켓
9.2.1 시장 동향
9.2.2 시장 전망
10 지역별 시장 분석
10.1 유럽
10.1.1 시장 동향
10.1.2 시장 전망
10.2 북미
10.2.1 시장 동향
10.2.2 시장 전망
10.3 아시아 태평양
10.3.1 시장 동향
10.3.2 시장 전망
10.4 중동 및 아프리카
10.4.1 시장 동향
10.4.2 시장 전망
10.5 라틴아메리카
10.5.1 시장 동향
10.5.2 시장 전망
11 SWOT 분석
11.1 개요
11.2 강점
11.3 약점
11.4 기회
11.5 위협
12 가치 사슬 분석
13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13.1 개요
13.2 구매자의 협상력
13.3 공급자의 협상력
13.4 경쟁 정도
13.5 신규 진입자의 위협
13.6 대체재의 위협
14 가격 분석
15 경쟁 구도
15.1 시장 구조
15.2 주요 업체
15.3 주요 업체의 프로필
15.3.1 Robert Bosch GmbH
15.3.2 Denso Corporation
15.3.3 ZF Friedrichshafen AG
15.3.4 Hella KGaA Hueck & Co
15.3.5 United Automotive Electronic Systems Co. Ltd.
15.3.6 F-TECH Inc.
15.3.7 Aisan Industry Co. Ltd.
15.3.8 Yorozu Corporation
15.3.9 Pacific Industrial Co. Ltd.
15.3.10 Mikuni Corporation
15.3.11 Kyung Chang Industrial Co. Ltd.
15.3.12 TT Electronics plc
15.3.13 Alfmeier Praezision SE
15.3.14 AIDA-America Corp.
15.3.15 AKITA KOGYO Co. Ltd.
15.3.16 Bellsonica Corporation
15.3.17 Chiyoda Corporation
15.3.18 Chiyoda Kogyo Co., Ltd.
15.3.19 Hanya Seisakusho Co. Ltd.
15.3.20 Kuroda Kagaku Co. Lt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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