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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의 스마트 LED 실내 사이니지 시장 : 최종 사용자별(소매, 기업, 공공, 스포츠 및 기타) 시장전망

mktdata 2024. 11. 30. 15:00

 

전 세계 스마트 LED 실내 사이니지 시장 규모는 2023년에 13억 달러에 달했습니다. 앞으로 IMARC 그룹은 2024~2032년 동안 20.06%의 성장률(CAGR)을 보이며 2032년까지 시장이 70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시각적으로 매력적이고 역동적인 광고 솔루션에 대한 수요 증가, 인터랙티브하고 매력적인 고객 경험에 대한 필요성 증가, 소매 부문의 디지털화 추세 증가, 효율적이고 타겟화된 광고에 대한 관심 증가 등이 시장을 이끄는 주요 요인 중 일부입니다.

 

 

스마트 LED 실내 사이니지는 LED 디스플레이의 다양한 기능을 지능형 소프트웨어와 결합하여 역동적이고 매력적인 콘텐츠를 제공하는 혁신적인 사이니지입니다. 제조 공정에는 내구성이 뛰어나고 세련된 인클로저에 통합된 고품질 LED 모듈을 조립하는 과정이 포함됩니다. 모듈은 다양한 색상과 강도를 방출할 수 있는 수천 개의 개별 발광 다이오드로 구성되어 있어 생생하고 눈길을 사로잡는 비주얼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듈은 중앙 처리 장치(CPU)에 의해 제어되며 무선 또는 유선 네트워크를 통해 콘텐츠 관리 시스템(CMS)에 연결됩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스마트 LED 실내 사이니지는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실시간으로 표시합니다. LED 모듈은 고급 픽셀 매핑 기술을 사용하여 모든 시청 거리에서 선명하고 깨끗한 영상을 보장하므로 근거리 및 원거리 시청 시나리오 모두에 이상적입니다. 스마트 LED 실내 사이니지의 장점은 시선을 사로잡고, 브랜드 가시성과 기억력을 높이며, 콘텐츠를 원격으로 업데이트할 수 있어 수동 교체에 드는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등 다양합니다. 또한 LED 기술은 기존 제품보다 에너지 효율이 뛰어나고 수명이 길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현재 벽걸이형, 독립형, 투명 LED 디스플레이 등 다양한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는 여러 유형의 제품 변형이 있습니다.

 

스마트 LED 실내 사이니지 시장 동향:

글로벌 스마트 LED 실내 사이니지 시장은 주로 시각적으로 매력적이고 역동적인 광고 솔루션에 대한 수요 증가에 의해 뒷받침되고 있습니다. 이는 인터랙티브하고 매력적인 고객 경험에 대한 요구가 증가함에 따라 더욱 강화되고 있습니다. 또한, 리테일 부문의 디지털화 추세와 효율적이고 타겟화된 광고에 대한 필요성이 증가하면서 시장 성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LED 기술의 비용 하락과 에너지 효율적인 솔루션의 채택이 급증하는 것도 시장 성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해상도 및 유연한 폼 팩터와 같은 디스플레이 기술의 급속한 발전과 인공 지능(AI) 기반 분석 및 데이터 기반 인사이트를 스마트 LED 실내 사이니지에 통합하는 것이 시장 성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스마트 시티 이니셔티브의 광범위한 배포와 디지털 옥외 광고(DOOH)의 보급률 증가와 같은 다른 요인들도 시장에 긍정적인 전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요 시장 세분화:

IMARC Group은 2024-2032년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의 예측과 함께 글로벌 스마트 LED 실내 사이니지 시장의 각 부문별 주요 동향에 대한 분석을 제공합니다. 이 보고서는 화면 크기와 최종 사용자를 기준으로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화면 크기 인사이트:

32'' 미만

32-35''

55''+

 

이 보고서는 화면 크기에 따라 스마트 LED 실내 사이니지 시장을 자세히 분류하고 분석했습니다. 여기에는 32인치 미만, 32-35인치, 55인치 이상이 포함됩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32~35형이 가장 큰 비중을 차지했습니다.

 

최종 사용자 인사이트:

 

리테일

기업

공공

스포츠

기타

 

최종 사용자에 따른 스마트 LED 실내 사이니지 시장의 상세한 세분화 및 분석도 보고서에 제공되었습니다. 여기에는 소매, 기업, 공공, 스포츠 등이 포함됩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소매업이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지역별 인사이트:

북미

미국

캐나다

아시아 태평양

중국

일본

인도

대한민국

호주

인도네시아

기타

유럽

독일

프랑스

영국

이탈리아

스페인

러시아

기타

라틴 아메리카

브라질

멕시코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이 보고서는 또한 북미(미국 및 캐나다), 아시아 태평양(중국, 일본, 인도, 한국, 호주, 인도네시아 등), 유럽(독일, 프랑스, 영국, 이탈리아, 스페인, 러시아 등), 라틴 아메리카(브라질, 멕시코 등), 중동 및 아프리카를 포함한 모든 주요 지역 시장에 대한 종합적인 분석을 제공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유럽은 스마트 LED 실내 사이니지의 가장 큰 시장입니다. 유럽 스마트 LED 실내 사이니지 시장을 이끄는 요인으로는 소매 및 접객업 분야의 확대, 교통 허브 및 기업 사무실에서 시각적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수요 증가, 투명 LED 디스플레이 및 커브드 LED 스크린의 등장, LED 기술의 환경적 이점에 대한 인식의 급증 등이 있습니다.

 

<목차>

 

1 머리말

2 연구 범위 및 방법론

2.1 연구 목적

2.2 이해관계자

2.3 데이터 출처

2.3.1 1차 출처

2.3.2 보조 출처

2.4 시장 추정

2.4.1 상향식 접근 방식

2.4.2 하향식 접근 방식

2.5 예측 방법론

3 요약

4 소개

4.1 개요

4.2 주요 산업 동향

5 글로벌 스마트 LED 실내 사이 니지 시장

5.1 시장 개요

5.2 시장 성과

5.3 COVID-19의 영향

5.4 시장 예측

6 화면 크기별 시장 세분화

6.1 32인치 미만

6.1.1 시장 동향

6.1.2 시장 전망

6.2 32-35''

6.2.1 시장 동향

6.2.2 시장 예측

6.3 55''+

6.3.1 시장 동향

6.3.2 시장 예측

7 최종 사용자 별 시장 세분화

7.1 소매

7.1.1 시장 동향

7.1.2 시장 예측

7.2 기업

7.2.1 시장 동향

7.2.2 시장 예측

7.3 공공

7.3.1 시장 동향

7.3.2 시장 예측

7.4 스포츠

7.4.1 시장 동향

7.4.2 시장 예측

7.5 기타

7.5.1 시장 동향

7.5.2 시장 예측

8 지역별 시장 세분화

8.1 북미

8.1.1 미국

8.1.1.1 시장 동향

8.1.1.2 시장 예측

8.1.2 캐나다

8.1.2.1 시장 동향

8.1.2.2 시장 예측

8.2 아시아 태평양

8.2.1 중국

8.2.1.1 시장 동향

8.2.1.2 시장 예측

8.2.2 일본

8.2.2.1 시장 동향

8.2.2.2 시장 예측

8.2.3 인도

8.2.3.1 시장 동향

8.2.3.2 시장 예측

8.2.4 대한민국

8.2.4.1 시장 동향

8.2.4.2 시장 예측

8.2.5 호주

8.2.5.1 시장 동향

8.2.5.2 시장 예측

8.2.6 인도네시아

8.2.6.1 시장 동향

8.2.6.2 시장 예측

8.2.7 기타

8.2.7.1 시장 동향

8.2.7.2 시장 예측

8.3 유럽

8.3.1 독일

8.3.1.1 시장 동향

8.3.1.2 시장 예측

8.3.2 프랑스

8.3.2.1 시장 동향

8.3.2.2 시장 예측

8.3.3 영국

8.3.3.1 시장 동향

8.3.3.2 시장 예측

8.3.4 이탈리아

8.3.4.1 시장 동향

8.3.4.2 시장 예측

8.3.5 스페인

8.3.5.1 시장 동향

8.3.5.2 시장 예측

8.3.6 러시아

8.3.6.1 시장 동향

8.3.6.2 시장 예측

8.3.7 기타

8.3.7.1 시장 동향

8.3.7.2 시장 전망

8.4 라틴 아메리카

8.4.1 브라질

8.4.1.1 시장 동향

8.4.1.2 시장 예측

8.4.2 멕시코

8.4.2.1 시장 동향

8.4.2.2 시장 예측

8.4.3 기타

8.4.3.1 시장 동향

8.4.3.2 시장 예측

8.5 중동 및 아프리카

8.5.1 시장 동향

8.5.2 국가 별 시장 세분화

8.5.3 시장 예측

9 동인, 제약 및 기회

9.1 개요

9.2 동인

9.3 제약

9.4 기회

10 가치 사슬 분석

11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11.1 개요

11.2 구매자의 협상력

11.3 공급자의 협상력

11.4 경쟁의 정도

11.5 신규 진입자의 위협

11.6 대체재의 위협

12 가격 분석

13 경쟁 환경

13.1 시장 구조

13.2 주요 플레이어

13.3 주요 플레이어의 프로필

13.3.1 AUO 주식회사

13.3.1.1 회사 개요

13.3.1.2 제품 포트폴리오

13.3.1.3 재무

13.3.1.4 SWOT 분석

13.3.2 그랜드웰 산업 Inc.

13.3.2.1 회사 개요

13.3.2.2 제품 포트폴리오

13.3.3 코닌 클리 제 필립스 N.V.

13.3.3.1 회사 개요

13.3.3.2 제품 포트폴리오

13.3.3.3 재무

13.3.3.4 SWOT 분석

13.3.4 LG 전자 주식회사 (LG 주식회사)

13.3.4.1 회사 개요

13.3.4.2 제품 포트폴리오

13.3.4.3 재무

13.3.4.4 SWOT 분석

13.3.5 메트로 플러스 광고 LLC

13.3.5.1 회사 개요

13.3.5.2 제품 포트폴리오

13.3.6 파나소닉 홀딩스 주식회사

13.3.6.1 회사 개요

13.3.6.2 제품 포트폴리오

13.3.6.3 재무

13.3.6.4 SWOT 분석

13.3.7 평면 시스템 주식회사

13.3.7.1 회사 개요

13.3.7.2 제품 포트폴리오

13.3.8 삼성 전자 Co. Ltd.

13.3.8.1 회사 개요

13.3.8.2 제품 포트폴리오

13.3.8.3 재무

13.3.8.4 SWOT 분석

13.3.9 샤프 NEC 디스플레이 솔루션 (샤프 코퍼레이션)

13.3.9.1 회사 개요

13.3.9.2 제품 포트폴리오

13.3.10 심천 Absen 옵토 일렉트로닉 Co. Ltd.

13.3.10.1 회사 개요

13.3.10.2 제품 포트폴리오

13.3.10.3 재무

13.3.11 심천 Ledsino 옵토 일렉트로닉 Co. Ltd.

13.3.11.1 회사 개요

13.3.11.2 제품 포트폴리오

13.3.12 도시바 코퍼레이션

13.3.12.1 회사 개요

13.3.12.2 제품 포트폴리오

13.3.12.3 재무

13.3.12.4 SWOT 분석

 

[본 조사 보고서에 대한 구입 문의]

에이치앤아이글로벌리서치

이메일 : data@globalresearch.co.kr

홈페이지 : https://www.globalresearch.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