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세계의 트라가칸트 시장 : 제품 유형 (리본, 플레이크) 시장 규모

mktdata 2025. 2. 8. 13:00

 

세계 트라가칸트 시장 규모는 2024년에 1억 2,120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IMARC 그룹은 2033년까지 시장 규모가 1억 6,410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하며, 2025-2033년 동안 연평균 성장률(CAGR)이 3.43%에 달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식음료 부문에서 트라가칸트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트라가칸트의 다양한 건강상의 이점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이 확대되고, 제약 및 화장품 산업 전반에 걸쳐 트라가칸트 활용도가 증가하는 것이 시장 성장을 견인하는 주요 요인입니다.

 

 

트라가칸트는 붉은색 또는 흰색의 무미, 무취 천연 고무로서, 황기, 밀크베치 등 여러 종류의 콩과 식물의 건조된 수액에서 추출됩니다. 식물의 줄기를 두드려 수액이 마르게 하여 조각이나 리본 모양으로 만든 다음, 이를 잘게 갈아서 얻습니다. 트라가칸트는 탁월한 농축, 안정화, 유화, 결합제입니다. 그 결과, 아이스크림, 샐러드 드레싱, 소스, 치약, 의치 접착제, 정제, 연고, 로션, 크림 등 다양한 제품을 제조하는 식품, 제약, 개인 위생용품, 화장품 산업 전반에 걸쳐 사용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트라가칸트는 직물 보강재로 사용되며, 식물성 무두질 가죽 가공 시 광택 및 가장자리 연마용 화합물로 사용됩니다.

 

트라가칸트 시장 동향:

트라가칸트가 식품 및 음료(F&B) 산업에서 산성 안정성, 유통 기한 연장, 소금과의 호환성 등을 제공하기 위해 점점 더 많이 사용되고 있다는 사실은 다양한 제품, 예를 들어 붓을 수 있는 드레싱과 소스 등에 사용되고 있다는 사실은 글로벌 시장 성장을 주도하는 주요 요인 중 하나입니다. 이 외에도 트라가칸트는 훨씬 적은 기름 함량과 높은 하이드로콜로이드 성분으로 향상된 향을 제공하여 식음료 부문에서 채택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또한, 혈당 조절, 소화 개선, 콜레스테롤 수치 감소 등 트라가칸트 검의 다양한 건강상의 이점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이 높아지고 있는 것도 또 다른 중요한 성장 촉진 요인으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항응고제 및 항염증 특성으로 인해 연고와 크림을 제조하는 제약 부문에서 대규모로 활용되고 있으며, 정제 및 캡슐과 같은 고형 제형의 성분을 결합하는 데 사용되면서 시장 확대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필름 형성 및 고점도 특성으로 인해 화장품 및 퍼스널 케어 산업에서 트라가칸트의 사용이 증가하고 있으며, 이는 시장 성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또한, 섬유 산업에서 사이징제 및 더 나은 접착 특성을 제공하기 위한 트라가칸트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면서 시장 성장의 기회가 나타나고 있습니다. 이와 동시에, 종이의 강도와 내구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제지 및 펄프 산업에서 바인더 및 코팅제로서 제품 채택이 증가하면서 시장에 긍정적인 전망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주요 시장 세분화:

IMARC 그룹은 2025-2033년 글로벌, 지역, 국가 수준의 예측과 함께 글로벌 트라가칸트 시장 보고서의 각 세그먼트에 대한 주요 트렌드 분석을 제공합니다. 저희 보고서는 제품 유형, 응용 프로그램,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제품 유형 통찰력:

 

리본

플레이크

 

이 보고서는 제품 유형에 따라 트라가칸트 시장의 세부적인 분석과 분석을 제공했습니다. 여기에는 리본과 플레이크가 포함됩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리본이 가장 큰 부분을 차지했습니다.

 

애플리케이션 인사이트:

 

제약 및 의료

식품

개인 관리 및 화장품

기타

 

이 보고서는 트라가칸트 시장의 세분화와 분석에 대한 자세한 내용도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제약 및 의료, 식품, 개인 관리 및 화장품, 기타가 포함됩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식품이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유통 채널 유형에 대한 통찰력:

 

인터넷 소매업

대량 소매업

직접 판매

 

이 보고서는 유통 채널을 기반으로 트라가칸트 시장의 세부적인 분석과 분석을 제공했습니다. 여기에는 인터넷 소매, 대량 소매, 직접 판매가 포함됩니다.

 

지역별 통찰력:

북미

미국

캐나다

유럽

독일

프랑스

영국

이탈리아

스페인

기타

아시아 태평양

중국

일본

인도

한국

호주

인도네시아

기타

중남미

브라질

멕시코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이 보고서는 또한 북미(미국과 캐나다), 유럽(독일, 프랑스, 영국, 이탈리아, 스페인 등), 아시아 태평양(중국, 일본, 인도, 한국, 호주, 인도네시아 등), 중남미(브라질, 멕시코 등), 중동 및 아프리카를 포함한 모든 주요 지역 시장에 대한 포괄적인 분석을 제공합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북미는 트라가칸트의 최대 시장이었습니다. 북미 트라가칸트 시장을 이끄는 요인에는 식음료 부문의 수요 증가, 제약 산업 전반에 걸친 결합제로서의 제품 채택 증가, 섬유 및 제지 산업 전반에 걸친 응용 분야 확대 등이 포함됩니다.

 

목차

 

1 서문

2 범위와 방법론

2.1 연구의 목적

2.2 이해관계자

2.3 데이터 출처

2.3.1 주요 출처

2.3.2 부차적 출처

2.4 시장 추정

2.4.1 상향식 접근법

2.4.2 하향식 접근법

2.5 예측 방법론

3 요약 보고서

4 글로벌 트라가칸트 시장 - 소개

4.1 개요

4.2 시장 역학

4.3 산업 동향

4.4 경쟁 정보

5 글로벌 트라가칸트 시장 환경

5.1 과거 및 현재 시장 동향(2019-2024)

5.2 시장 전망(2025-2033)

6 글로벌 트라가칸트 시장 - 제품 유형별 분석

6.1 리본

6.1.1 개요

6.1.2 과거 및 현재 시장 동향(2019-2024)

6.1.3 시장 세분화

6.1.4 시장 전망(2025-2033)

6.2 플레이크

6.2.1 개요

6.2.2 과거 및 현재 시장 동향(2019-2024)

6.2.3 시장 세분화

6.2.4 시장 전망(2025-2033)

6.3 제품 유형별 매력적인 투자 제안

7 글로벌 트라가칸트 시장 - 용도별 세분화

7.1 제약 및 의료

7.1.1 개요

7.1.2 과거 및 현재 시장 동향(2019-2024)

7.1.3 시장 세분화

7.1.4 시장 전망 (2025-2033)

7.2 식품

7.2.1 개요

7.2.2 과거 및 현재 시장 동향 (2019-2024)

7.2.3 시장 세분화

7.2.4 시장 전망 (2025-2033)

7.3 개인 관리 및 화장품

7.3.1 개요

7.3.2 과거 및 현재 시장 동향(2019-2024)

7.3.3 시장 세분화

7.3.4 시장 전망(2025-2033)

7.4 기타

7.4.1 과거 및 현재 시장 동향(2019-2024)

7.4.2 시장 전망(2025-2033)

7.5 매력적인 투자 제안서(애플리케이션별)

8 글로벌 트라가칸트 시장 - 유통 채널별 분석

8.1 인터넷 소매업

8.1.1 개요

8.1.2 과거 및 현재 시장 동향(2019-2024)

8.1.3 시장 세분화

8.1.4 시장 전망(2025-2033)

8.2 대형 소매업

8.2.1 개요

8.2.2 과거 및 현재 시장 동향(2019-2024)

8.2.3 시장 세분화

8.2.4 시장 전망(2025-2033)

8.3 직접 판매

8.3.1 개요

8.3.2 과거 및 현재 시장 동향(2019-2024)

8.3.3 시장 세분화

8.3.4 시장 전망 (2025-2033)

8.4 유통 채널별 매력적인 투자 제안

 

 

9 글로벌 트라가칸트 시장 - 지역별 분석

9.1 북미

9.1.1 미국

9.1.1.1 시장 동인

9.1.1.2 과거 및 현재 시장 동향(2019-2024)

9.1.1.3 제품 유형별 시장 분석

9.1.1.4 응용 분야별 시장 분석

9.1.1.5 유통 채널별 시장 분할

9.1.1.6 주요 업체

9.1.1.7 시장 전망(2025-2033)

9.1.2 캐나다

9.1.2.1 시장 동인

9.1.2.2 과거 및 현재 시장 동향(2019-2024)

9.1.2.3 제품 유형별 시장 분할

9.1.2.4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분할

9.1.2.5 유통 채널별 시장 분할

9.1.2.6 주요 업체

9.1.2.7 시장 전망(2025-2033)

9.2 유럽

9.2.1 독일

9.2.1.1 시장 동인

9.2.1.2 과거 및 현재 시장 동향(2019-2024)

9.2.1.3 제품 유형별 시장 분할

9.2.1.4 응용 프로그램별 시장 분할

9.2.1.5 유통 채널별 시장 분할

9.2.1.6 주요 업체

9.2.1.7 시장 예측(2025-2033)

9.2.2 프랑스

9.2.2.1 시장 동인

9.2.2.2 과거 및 현재 시장 동향(2019-2024)

9.2.2.3 제품 유형별 시장 분할

9.2.2.4 응용 프로그램별 시장 분할

9.2.2.5 유통 채널별 시장 분할

9.2.2.6 주요 업체

9.2.2.7 시장 전망 (2025-2033)

9.2.3 영국

9.2.3.1 시장 동인

9.2.3.2 과거 및 현재 시장 동향 (2019-2024)

9.2.3.3 제품 유형별 시장 분할

9.2.3.4 응용 프로그램별 시장 분할

9.2.3.5 유통 채널별 시장 분할

9.2.3.6 주요 업체

9.2.3.7 시장 전망(2025-2033)

9.2.4 이탈리아

9.2.4.1 시장 동인

9.2.4.2 과거 및 현재 시장 동향(2019-2024)

9.2.4.3 제품 유형별 시장 분할

9.2.4.4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분할

9.2.4.5 유통 채널별 시장 분할

9.2.4.6 주요 업체

9.2.4.7 시장 전망(2025-2033)

9.2.5 스페인

9.2.5.1 시장 동인

9.2.5.2 과거 및 현재 시장 동향(2019-2024)

9.2.5.3 제품 유형별 시장 분할

9.2.5.4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분할

9.2.5.5 유통 채널별 시장 분할

9.2.5.6 주요 업체

9.2.5.7 시장 전망(2025-2033)

9.2.6 기타

9.2.6.1 과거 및 현재 시장 동향(2019-2024)

9.2.6.2 시장 전망(2025-2033)

9.3 아시아 태평양

9.3.1 중국

9.3.1.1 시장 동인

9.3.1.2 과거 및 현재 시장 동향(2019-2024)

9.3.1.3 제품 유형별 시장 분할

9.3.1.4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분할

9.3.1.5 유통 채널별 시장 분할

9.3.1.6 주요 업체

9.3.1.7 시장 전망(2025-2033)

9.3.2 일본

9.3.2.1 시장 동인

9.3.2.2 과거 및 현재 시장 동향(2019-2024)

9.3.2.3 제품 유형별 시장 분할

9.3.2.4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분할

9.3.2.5 유통 채널별 시장 분할

9.3.2.6 주요 업체

9.3.2.7 시장 전망(2025-2033)

9.3.3 인도

9.3.3.1 시장 동인

9.3.3.2 과거 및 현재 시장 동향(2019-2024)

9.3.3.3 제품 유형별 시장 분할

9.3.3.4 응용 프로그램별 시장 분할

9.3.3.5 유통 채널별 시장 분할

9.3.3.6 주요 업체

9.3.3.7 시장 전망 (2025-2033)

9.3.4 대한민국

9.3.4.1 시장 동인

9.3.4.2 과거 및 현재 시장 동향 (2019-2024)

9.3.4.3 제품 유형별 시장 분할

9.3.4.4 응용 프로그램별 시장 분할

9.3.4.5 유통 채널별 시장 분할

9.3.4.6 주요 업체

9.3.4.7 시장 전망(2025-2033)

9.3.5 호주

9.3.5.1 시장 동인

9.3.5.2 과거 및 현재 시장 동향(2019-2024)

9.3.5.3 제품 유형별 시장 분할

9.3.5.4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분할

9.3.5.5 유통 채널별 시장 분할

9.3.5.6 주요 업체

9.3.5.7 시장 전망(2025-2033)

9.3.6 인도네시아

9.3.6.1 시장 동인

9.3.6.2 과거 및 현재 시장 동향(2019-2024)

9.3.6.3 제품 유형별 시장 분할

9.3.6.4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분할

9.3.6.5 유통 채널별 시장 분할

9.3.6.6 주요 업체

9.3.6.7 시장 전망(2025-2033)

9.3.7 기타

9.3.7.1 과거 및 현재 시장 동향(2019-2024)

9.3.7.2 시장 전망(2025-2033)

9.4 라틴아메리카

9.4.1 브라질

9.4.1.1 시장 동인

9.4.1.2 과거 및 현재 시장 동향(2019-2024)

9.4.1.3 제품 유형별 시장 분할

9.4.1.4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분할

9.4.1.5 유통 채널별 시장 분할

9.4.1.6 주요 업체

9.4.1.7 시장 전망(2025-2033)

9.4.2 멕시코

9.4.2.1 시장 동인

9.4.2.2 과거 및 현재 시장 동향(2019-2024)

9.4.2.3 제품 유형별 시장 분할

9.4.2.4 응용 프로그램별 시장 분할

9.4.2.5 유통 채널별 시장 분할

9.4.2.6 주요 업체

9.4.2.7 시장 예측(2025-2033)

9.4.3 기타

9.4.3.1 과거 및 현재 시장 동향(2019-2024)

9.4.3.2 시장 전망(2025-2033)

9.5 중동 및 아프리카

9.5.1 시장 동인

9.5.2 과거 및 현재 시장 동향(2019-2024)

9.5.3 제품 유형별 시장 분할

9.5.4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분할

9.5.5 유통 채널별 시장 분할

9.5.6 국가별 시장 분할

9.5.7 주요 업체

9.5.8 시장 전망(2025-2033)

9.6 지역별 매력적인 투자 제안

10 글로벌 트라가칸트 시장 - 경쟁 구도

10.1 개요

10.2 시장 구조

10.3 주요 업체별 시장 점유율

10.4 시장 참여자 포지셔닝

10.5 최고의 성공 전략

10.6 경쟁 대시보드

10.7 회사 평가 사분면

11 주요 업체 프로필

11.1 A.F. Suter & Co. Ltd.

11.1.1 사업 개요

11.1.2 제품 포트폴리오

11.1.3 사업 전략

11.1.4 SWOT 분석

11.1.5 주요 뉴스 및 이벤트

11.2 AEP 콜로이드

11.2.1 사업 개요

11.2.2 제품 포트폴리오

11.2.3 사업 전략

11.2.4 SWOT 분석

11.2.5 주요 뉴스 및 이벤트

11.3 Hawkins Watts Limited

11.3.1 사업 개요

11.3.2 제품 포트폴리오

11.3.3 사업 전략

11.3.4 SWOT 분석

11.3.5 주요 뉴스 및 이벤트

11.4 Kachabo Gums

11.4.1 사업 개요

11.4.2 제품 포트폴리오

11.4.3 사업 전략

11.4.4 SWOT 분석

11.4.5 주요 뉴스 및 이벤트

11.5 칸틸랄 브라더스

11.5.1 사업 개요

11.5.2 제품 포트폴리오

11.5.3 사업 전략

11.5.4 SWOT 분석

11.5.5 주요 뉴스 및 이벤트

11.6 폴리갈 AG

11.6.1 사업 개요

11.6.2 제품 포트폴리오

11.6.3 사업 전략

11.6.4 SWOT 분석

11.6.5 주요 뉴스 및 이벤트

11.7 Scents of Earth 유한 책임 회사

11.7.1 사업 개요

11.7.2 제품 포트폴리오

11.7.3 사업 전략

11.7.4 SWOT 분석

11.7.5 주요 뉴스 및 이벤트

 

 

[본 조사 보고서에 대한 구입 문의]

에이치앤아이글로벌리서치

이메일 : data@globalresearch.co.kr

홈페이지 : https://www.globalresearch.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