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가스 건조기 시장 규모는 2024년에 83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IMARC 그룹은 2033년까지 시장 규모가 113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2025-2033년 동안 연평균 성장률(CAGR)이 3.32%에 달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주거 지역에서의 제품 사용 증가, 고급 제품 변형의 출시, 에너지 라벨에 대한 인식 제고 등이 시장 성장을 견인하는 주요 요인입니다.
가스 건조기는 천연가스나 프로판을 사용하여 젖은 세탁물을 건조하는 데 도움을 주는 가전 제품입니다. 가스 분사 장치, 센서, 점화기, 솔레노이드가 있는 제어 밸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버너 어셈블리가 장착되어 있으며, 건조 목적에 따라 직물 유형에 따라 최적의 가열 강도를 자동으로 설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전기 건조기에 비해 효율이 높고, 환경 친화적이며, 부하당 운영 비용이 저렴합니다. 현재, 제품 제조업체들은 스마트폰 앱을 통해 연결할 수 있고, 실시간 알림을 보내고 사용자에게 원격 액세스를 제공하는 사물인터넷(IoT) 및 인공지능(AI) 솔루션과 통합된 스마트 가스 건조기를 출시하고 있습니다.
가스 건조기 시장 동향:
급속한 도시화, 증가하는 세계 인구, 생활 수준 향상, 소득 수준 상승은 전 세계 가정에서 가스 건조기 수요를 증가시키는 주요 요인입니다. 또한, 가스 건조기의 다양한 장점 때문에 가스 건조기의 사용이 증가하면서 시장 성장에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또한, 전 세계적으로 활동하는 선도 기업들은 가스 건조기에 첨단 기술을 도입하고, 물과 전기를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되는 고효율 제품 변형을 도입하기 위해 연구개발(R&D) 활동에 자금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 기업들은 또한 증기 재생, 살균 사이클, 과다 건조를 방지하고 프로세스를 올바르게 종료하는 수분 센서와 같은 기능을 통합하고 있습니다. 선도 기업들은 전체 매출을 늘리기 위해 유명인 홍보 및 소셜 미디어 캠페인을 포함한 다양한 마케팅 전략에 투자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소비자의 편의를 위해 집 앞 픽업 및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는 주문형 세탁 및 드라이클리닝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선호도가 높아짐에 따라 시장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세탁 서비스 매장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전 세계적으로 가스 건조기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변형, 색상, 용량, 부하를 갖춘 오프라인 및 온라인 유통 채널을 통해 가스 건조기를 쉽게 구할 수 있다는 점이 시장의 성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또한 에너지 효율이 높고 인증된 가전제품을 구매하는 에너지 스타와 같은 에너지 라벨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시장에 대한 긍정적인 전망이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주요 시장 세분화:
IMARC 그룹은 2025-2033년 기간 동안의 글로벌, 지역, 국가 수준의 예측과 함께, 글로벌 가스 건조기 시장의 각 세그먼트에 대한 주요 트렌드 분석을 제공합니다. 저희의 보고서는 제품 유형, 용량, 가격 범위, 유통 채널, 최종 용도에 따라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제품 유형에 대한 통찰력:
스팀 기능 포함
스팀 기능 미포함
이 보고서는 가스 건조기 시장의 제품 유형별 세부 분류와 분석을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스팀 기능 포함과 스팀 기능 미포함이 포함됩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스팀 기능이 포함된 제품이 가장 큰 부분을 차지했습니다.
용량 통찰력:
7큐빅피트 미만
7-8큐빅피트
8큐빅피트 이상
가스 건조기 시장의 용량별 세부적인 분석과 분할도 보고서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기에는 7큐빅피트 미만, 7-8큐빅피트, 8큐빅피트 이상 등이 포함됩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7-8큐빅피트가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가격 범위 통찰력:
미화 300달러 미만
미화 300달러 - 미화 500달러
미화 500달러 - 미화 700달러
미화 700달러 - 미화 900달러
미화 900달러 이상
이 보고서는 가격 범위를 기준으로 가스 건조기 시장에 대한 자세한 분석과 분석을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미화 300달러 미만, 미화 300달러~500달러, 미화 500달러~700달러, 미화 700달러~900달러, 미화 900달러 이상 등이 포함됩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미화 300달러 미만이 가장 큰 부분을 차지했습니다.
유통 채널 인사이트:
온라인
전자상거래 웹사이트
회사 소유 웹사이트
오프라인
대형 마트 및 슈퍼마켓
백화점
기타
보고서는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가스 건조기 시장에 대한 자세한 분석과 분할도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온라인(전자상거래 웹사이트와 회사 소유 웹사이트)과 오프라인(대형 마트, 슈퍼마켓, 백화점, 기타)이 포함됩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오프라인(대형 마트, 슈퍼마켓, 백화점, 기타)이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최종 용도 통찰력:
주거용
상업용
세탁 서비스
세탁 및 드라이클리닝 센터
호텔
병원 및 요양원
이 보고서는 또한 최종 용도에 따른 가스 건조기 시장의 세부적인 분석과 분할을 제공했습니다. 여기에는 주거용과 상업용(세탁 서비스, 세탁 및 드라이클리닝 센터, 호텔, 병원 및 요양원)이 포함됩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상업용(세탁 서비스, 세탁 및 드라이클리닝 센터, 호텔, 병원 및 요양원)이 가장 큰 부분을 차지했습니다.
지역별 통찰력:
북미
미국
캐나다
아시아 태평양
중국
일본
인도
한국
호주
인도네시아
기타
유럽
독일
프랑스
영국
이탈리아
스페인
러시아
기타
중남미
브라질
멕시코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이 보고서는 또한 북미(미국과 캐나다), 아시아 태평양(중국, 일본, 인도, 한국, 호주, 인도네시아 등), 유럽(독일, 프랑스, 영국, 이탈리아, 스페인, 러시아 등), 중남미(브라질, 멕시코 등), 중동 및 아프리카를 포함한 모든 주요 지역 시장에 대한 포괄적인 분석을 제공합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북미는 가스 건조기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이었습니다. 북미 가스 건조기 시장의 성장 요인은 세탁소 및 드라이클리닝 서비스의 증가, 첨단 제품의 출시, 최신 기술의 통합 등입니다.
목차
1 서문
2 범위와 방법론
2.1 연구의 목적
2.2 이해관계자
2.3 데이터 소스
2.3.1 주요 데이터 소스
2.3.2 부차적 데이터 소스
2.4 시장 추정
2.4.1 상향식 접근법
2.4.2 하향식 접근법
2.5 예측 방법론
3 요약
4 서론
4.1 개요
4.2 주요 산업 동향
5 글로벌 가스 건조기 시장
5.1 시장 개요
5.2 시장 실적
5.3 코로나19의 영향
5.4 시장 전망
6 제품 유형별 시장 분석
6.1 스팀 기능 탑재
6.1.1 시장 동향
6.1.2 시장 전망
6.2 스팀 기능 미탑재
6.2.1 시장 동향
6.2.2 시장 전망
7 용량별 시장 분할
7.1 7큐빅피트 미만
7.1.1 시장 동향
7.1.2 시장 전망
7.2 7-8큐빅피트
7.2.1 시장 동향
7.2.2 시장 전망
7.3 8큐빅피트 이상
7.3.1 시장 동향
7.3.2 시장 전망
8 가격대별 시장 분석
8.1 300달러 미만
8.1.1 시장 동향
8.1.2 시장 전망
8.2 300달러 - 500달러
8.2.1 시장 동향
8.2.2 시장 전망
8.3 500달러 - 700달러
8.3.1 시장 동향
8.3.2 시장 전망
8.4 700달러 - 900달러
8.4.1 시장 동향
8.4.2 시장 전망
8.5 900달러 이상
8.5.1 시장 동향
8.5.2 시장 전망
9 유통 채널별 시장 분석
9.1 온라인
9.1.1 시장 동향
9.1.2 주요 부문
9.1.2.1 전자상거래 웹사이트
9.1.2.2 회사 소유 웹사이트
9.1.3 시장 전망
9.2 오프라인
9.2.1 시장 동향
9.2.2 주요 부문
9.2.2.1 대형 슈퍼마켓과 슈퍼마켓
9.2.2.2 백화점
9.2.2.3 기타
9.2.3 시장 전망
10 최종 용도별 시장 분석
10.1 주거용
10.1.1 시장 동향
10.1.2 시장 전망
10.2 상업용
10.2.1 시장 동향
10.2.2 주요 부문
10.2.2.1 세탁 서비스
10.2.2.2 세탁 및 드라이클리닝 센터
10.2.2.3 호텔
10.2.2.4 병원 및 요양원
10.2.3 시장 전망
11 지역별 시장 분석
11.1 북미
11.1.1 미국
11.1.1.1 시장 동향
11.1.1.2 시장 전망
11.1.2 캐나다
11.1.2.1 시장 동향
11.1.2.2 시장 전망
11.2 아시아 태평양 지역
11.2.1 중국
11.2.1.1 시장 동향
11.2.1.2 시장 전망
11.2.2 일본
11.2.2.1 시장 동향
11.2.2.2 시장 전망
11.2.3 인도
11.2.3.1 시장 동향
11.2.3.2 시장 전망
11.2.4 한국
11.2.4.1 시장 동향
11.2.4.2 시장 전망
11.2.5 호주
11.2.5.1 시장 동향
11.2.5.2 시장 전망
11.2.6 인도네시아
11.2.6.1 시장 동향
11.2.6.2 시장 전망
11.2.7 기타 국가
11.2.7.1 시장 동향
11.2.7.2 시장 전망
11.3 유럽
11.3.1 독일
11.3.1.1 시장 동향
11.3.1.2 시장 전망
11.3.2 프랑스
11.3.2.1 시장 동향
11.3.2.2 시장 전망
11.3.3 영국
11.3.3.1 시장 동향
11.3.3.2 시장 전망
11.3.4 이탈리아
11.3.4.1 시장 동향
11.3.4.2 시장 전망
11.3.5 스페인
11.3.5.1 시장 동향
11.3.5.2 시장 전망
11.3.6 러시아
11.3.6.1 시장 동향
11.3.6.2 시장 전망
11.3.7 기타
11.3.7.1 시장 동향
11.3.7.2 시장 전망
11.4 라틴아메리카
11.4.1 브라질
11.4.1.1 시장 동향
11.4.1.2 시장 전망
11.4.2 멕시코
11.4.2.1 시장 동향
11.4.2.2 시장 전망
11.4.3 기타
11.4.3.1 시장 동향
11.4.3.2 시장 전망
11.5 중동 및 아프리카
11.5.1 시장 동향
11.5.2 국가별 시장 분석
11.5.3 시장 전망
12 추진 요인, 제약 요인, 기회
12.1 개요
12.2 추진 요인
12.3 제약 요인
12.4 기회
13 가치 사슬 분석
14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14.1 개요
14.2 구매자의 협상력
14.3 공급자의 협상력
14.4 경쟁 정도
14.5 신규 진입자의 위협
14.6 대체재의 위협
15 가격 분석
16 경쟁 구도
16.1 시장 구조
16.2 주요 업체
16.3 주요 업체 프로필
16.3.1 Alliance Laundry Systems LLC
16.3.1.1 회사 개요
16.3.1.2 제품 포트폴리오
16.3.2 Electrolux AB
16.3.2.1 회사 개요
16.3.2.2 제품 포트폴리오
16.3.2.3 재무 정보
16.3.2.4 SWOT 분석
16.3.3 GE Appliances (Haier Group Corporation)
16.3.3.1 회사 개요
16.3.3.2 제품 포트폴리오
16.3.4 LG Electronics Inc. (LG Corporation)
16.3.4.1 회사 개요
16.3.4.2 제품 포트폴리오
16.3.4.3 재무 정보
16.3.4.4 SWOT 분석
16.3.5 Rinnai Corporation
16.3.5.1 회사 개요
16.3.5.2 제품 포트폴리오
16.3.5.3 재무 정보
16.3.5.4 SWOT 분석
16.3.6 삼성 전자 주식회사
16.3.6.1 회사 개요
16.3.6.2 제품 포트폴리오
16.3.6.3 재무 정보
16.3.6.4 SWOT 분석
16.3.7 Transform SR Brands LLC
16.3.7.1 회사 개요
16.3.7.2 제품 포트폴리오
16.3.8 월풀 코퍼레이션
16.3.8.1 회사 개요
16.3.8.2 제품 포트폴리오
16.3.8.3 재무 정보
16.3.8.4 SWOT 분석
[본 조사 보고서에 대한 구입 문의]
에이치앤아이글로벌리서치
이메일 : data@globalresearch.co.kr
홈페이지 : https://www.globalresearch.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