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불임 검사 시장 규모는 2024년에 5억 8,440만 달러에 달했습니다. IMARC 그룹은 2033년까지 시장 규모가 9억 7,170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하며, 2025-2033년 동안 연평균 성장률(CAGR)이 5.52%에 달할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불임 검사는 부부가 임신을 할 수 없는 문제를 진단하기 위해 시행됩니다. 혈액 검사, 골반 검사, 정액 분석, 기초 체온(BBT) 차트 작성, 성관계 후 검사, 경질(골반) 초음파 검사, 자궁난관조영술 또는 HSG, 자궁경 검사, 복강경 검사로 구성됩니다. 이 검사는 신뢰할 수 있고 유효하며, 적절한 치료법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체내 성병(STI)의 확산을 방지합니다. 임신 테스트는 자궁경부암과 자궁경부 주변의 비정상 세포를 감지하는 데에도 도움이 됩니다. 따라서 병원, 가정 간호, 임신 클리닉에서 시행됩니다.
불임 검사 시장 동향:
난소에서 에스트로겐이 과다하게 생성되어 발생하는 다낭성 난소 증후군(PCOS)과 같은 질병의 증가가 시장의 주요 동인 중 하나입니다. 또한, 생활 습관의 변화와 스트레스 증가, 그리고 신체 운동 부족과 식습관 변화로 인한 비만으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불임율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것과 함께, 다산 검사의 이점에 대한 대중의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시장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대중의 불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기술적으로 진보된 제품이 출시되면서 시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주요 시장 참여자들은 모든 다산 관련 데이터를 중앙 집중화하기 위해 임신 및 배란 검사 키트를 도입하기 위해 연구 개발(R&D) 활동에 광범위하게 투자하고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급성장하는 의료 산업은 업계 투자자들에게 수익성 높은 성장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정확도가 높은 사용하기 쉬운 임신 가능성 측정기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정자 분석에 인공지능(AI)을 활용하는 사례가 증가하면서 시장 성장에 탄력이 붙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요 시장 세분화:
IMARC 그룹은 2025-2033년 기간 동안의 세계, 지역, 국가 수준의 예측과 함께, 세계 불임 검사 시장 보고서의 각 하위 부문에서 주요 트렌드에 대한 분석을 제공합니다. 저희의 보고서는 제품, 구매 방식, 응용 프로그램, 최종 사용자를 기준으로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제품별 분류:
배란 예측 키트
배란 측정기
남성 생식력 검사 제품
구매 방식별 분류:
일반 의약품 기반
처방약 기반
적용 분야별 분류:
여성 생식력 검사
남성 생식력 검사
최종 사용자별 분류:
병원
재택 치료 환경
생식 클리닉
기타
지역별 분류:
북미
미국
캐나다
아시아 태평양
중국
일본
인도
한국
호주
인도네시아
기타
유럽
독일
프랑스
영국
이탈리아
스페인
러시아
기타
중남미
브라질
멕시코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목차>
1 서문
2 범위와 방법론
2.1 연구의 목적
2.2 이해관계자
2.3 데이터 출처
2.3.1 주요 출처
2.3.2 부차적 출처
2.4 시장 추정
2.4.1 상향식 접근법
2.4.2 하향식 접근법
2.5 예측 방법론
3 요약
4 서론
4.1 개요
4.2 주요 산업 동향
5 글로벌 임신 가능성 검사 시장
5.1 시장 개요
5.2 시장 실적
5.3 코로나19의 영향
5.4 시장 전망
6 제품별 시장 분석
6.1 배란 예측 키트
6.1.1 시장 동향
6.1.2 시장 전망
6.2 임신 가능성 모니터
6.2.1 시장 동향
6.2.2 시장 전망
6.3 남성 불임 검사 제품
6.3.1 시장 동향
6.3.2 시장 전망
7 구매 방식별 시장 분석
7.1 일반 의약품 기반
7.1.1 시장 동향
7.1.2 시장 전망
7.2 처방약 기반
7.2.1 시장 동향
7.2.2 시장 전망
8 용도별 시장 분석
8.1 여성 불임 검사
8.1.1 시장 동향
8.1.2 시장 전망
8.2 남성 불임 검사
8.2.1 시장 동향
8.2.2 시장 전망
9 최종 사용자별 시장 분석
9.1 병원
9.1.1 시장 동향
9.1.2 시장 전망
9.2 가정 간호 환경
9.2.1 시장 동향
9.2.2 시장 전망
9.3 불임 클리닉
9.3.1 시장 동향
9.3.2 시장 전망
9.4 기타
9.4.1 시장 동향
9.4.2 시장 전망
10 지역별 시장 분석
10.1 북미
10.1.1 미국
10.1.1.1 시장 동향
10.1.1.2 시장 전망
10.1.2 캐나다
10.1.2.1 시장 동향
10.1.2.2 시장 전망
10.2 아시아 태평양 지역
10.2.1 중국
10.2.1.1 시장 동향
10.2.1.2 시장 전망
10.2.2 일본
10.2.2.1 시장 동향
10.2.2.2 시장 전망
10.2.3 인도
10.2.3.1 시장 동향
10.2.3.2 시장 전망
10.2.4 대한민국
10.2.4.1 시장 동향
10.2.4.2 시장 전망
10.2.5 오스트레일리아
10.2.5.1 시장 동향
10.2.5.2 시장 전망
10.2.6 인도네시아
10.2.6.1 시장 동향
10.2.6.2 시장 전망
10.2.7 기타
10.2.7.1 시장 동향
10.2.7.2 시장 전망
10.3 유럽
10.3.1 독일
10.3.1.1 시장 동향
10.3.1.2 시장 전망
10.3.2 프랑스
10.3.2.1 시장 동향
10.3.2.2 시장 전망
10.3.3 영국
10.3.3.1 시장 동향
10.3.3.2 시장 전망
10.3.4 이탈리아
10.3.4.1 시장 동향
10.3.4.2 시장 전망
10.3.5 스페인
10.3.5.1 시장 동향
10.3.5.2 시장 전망
10.3.6 러시아
10.3.6.1 시장 동향
10.3.6.2 시장 전망
10.3.7 기타 국가
10.3.7.1 시장 동향
10.3.7.2 시장 전망
10.4 라틴아메리카
10.4.1 브라질
10.4.1.1 시장 동향
10.4.1.2 시장 전망
10.4.2 멕시코
10.4.2.1 시장 동향
10.4.2.2 시장 전망
10.4.3 기타 국가
10.4.3.1 시장 동향
10.4.3.2 시장 전망
10.5 중동 및 아프리카
10.5.1 시장 동향
10.5.2 국가별 시장 분할
10.5.3 시장 전망
11 SWOT 분석
11.1 개요
11.2 강점
11.3 약점
11.4 기회
11.5 위협
12 가치 사슬 분석
13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13.1 개요
13.2 구매자의 협상력
13.3 공급자의 협상력
13.4 경쟁 정도
13.5 신규 진입자의 위협
13.6 대체재의 위협
14 가격 분석
15 경쟁 구도
15.1 시장 구조
15.2 주요 업체
15.3 주요 업체의 프로필
15.3.1 애보트 연구소(Abbott Laboratories)
15.3.1.1 회사 개요
15.3.1.2 제품 포트폴리오
15.3.1.3 재무 정보
15.3.1.4 SWOT 분석
15.3.2 AdvaCare Pharma
15.3.2.1 회사 개요
15.3.2.2 제품 포트폴리오
15.3.3 Ava AG
15.3.3.1 회사 개요
15.3.3.2 제품 포트폴리오
15.3.4 Babystart Ltd. (Snowden Healthcare)
15.3.4.1 회사 개요
15.3.4.2 제품 포트폴리오
15.3.5 Church & Dwight Co. Inc.
15.3.5.1 회사 개요
15.3.5.2 제품 포트폴리오
15.3.5.3 재무 정보
15.3.5.4 SWOT 분석
15.3.6 Fairhaven Health LLC
15.3.6.1 회사 개요
15.3.6.2 제품 포트폴리오
15.3.7 Geratherm Medical AG
15.3.7.1 회사 개요
15.3.7.2 제품 포트폴리오
15.3.7.3 재무 정보
15.3.8 Prestige Consumer Healthcare Inc.
15.3.8.1 회사 개요
15.3.8.2 제품 포트폴리오
15.3.8.3 재무 정보
15.3.8.4 SWOT 분석
15.3.9 Quidel Corporation
15.3.9.1 회사 개요
15.3.9.2 제품 포트폴리오
15.3.9.3 재무 정보
15.3.9.4 SWOT 분석
15.3.10 UEBE Medical GmbH
15.3.10.1 회사 개요
15.3.10.2 제품 포트폴리오
15.3.11 Valley Electronics AG
15.3.11.1 회사 개요
15.3.11.2 제품 포트폴리오
15.3.12 viO HealthTech Limited
15.3.12.1 회사 개요
15.3.12.2 제품 포트폴리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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