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교실 디스플레이 시장 규모는 2023년에 미화 859억 달러에 달했습니다. 앞으로 IMARC Group은 2024~2032년 동안 20.2%의 성장률(CAGR)을 보이며 2032년까지 시장 규모가 4,723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번성하는 교육 산업, 교육용 프로젝터에 대한 수요 증가, 학교에서의 인터랙티브 테이블 채택 증가가 시장을 이끄는 주요 요인 중 일부입니다.
교실 디스플레이는 교사들이 격려와 창의적인 교실 환경을 조성하는 데 사용됩니다. 디스플레이는 교사의 디스플레이 기술을 개발하는 동시에 능동적인 학습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해부학 모형, 숫자 선, 알파벳 글자 등 다양한 교수법에도 도움이 됩니다. 어린이가 만든, 장식용, 개념 및 대화형 게시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학생들이 함께 작업하도록 유도하여 학습 및 개인 기술을 극대화하는 데 사용됩니다. 창의력을 개발하여 시각적 학습과 대화형 수업을 촉진합니다. 정보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여 학생들이 브레인스토밍 활동에 계속 참여할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학생들이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내고 창의적인 디스플레이를 자극하여 일과, 책임, 과제, 규칙, 방향, 라벨 및 지침 목록과 같은 수업 관리에서 응용 프로그램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교실 디스플레이 시장 동향:
현재 초등 및 중등 교육 환경에서 학생들에게 특정 주제나 개념을 가르치는 데 도움이 되는 교실 디스플레이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것이 시장 성장을 뒷받침하는 주요 요인 중 하나입니다. 이 외에도 자막 지원 및 학교 네트워크 연결 기능과 같은 향상된 기능을 갖춘 교육용 프로젝터에 대한 수요가 전 세계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는 교실에서 대화형 평면 패널 및 대화형 테이블에 대한 수요 증가와 함께 긍정적인 시장 전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여러 입력 소스를 동시에 표시하고 스타일러스나 손가락을 사용하여 화면의 콘텐츠와 상호 작용하며 주석이 달린 콘텐츠를 저장하고 불러올 수 있는 기능 등 다양한 장점으로 인해 대화형 평면 패널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는 급성장하는 교육 산업과 맞물려 시장 성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또한 주요 업체들은 학생들이 손이나 다른 물체를 사용하여 화면의 콘텐츠와 상호 작용할 수 있는 인터랙티브 테이블을 도입하여 보다 상호 작용적이고 매력적인 학습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교실 디스플레이의 이점에 대한 대중의 인식이 높아지면서 시장 성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 세계 교육 기관에서 제공하는 e-러닝 과정의 수가 증가하면서 시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주요 시장 세분화:
IMARC Group은 2024-2032년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의 예측과 함께 글로벌 교실 디스플레이 시장의 각 부문의 주요 동향에 대한 분석을 제공합니다. 이 보고서는 유형과 애플리케이션에 따라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유형별 인사이트:
교육용 프로젝터
인터랙티브 평면 패널
인터랙티브 테이블
인터랙티브 화이트보드
무선 슬레이트
기타
이 보고서는 유형에 따라 교실 디스플레이 시장을 자세히 분류하고 분석했습니다. 여기에는 교육용 프로젝터, 대화형 평면 패널, 대화형 테이블, 대화형 화이트보드, 무선 슬레이트 등이 포함됩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교육용 프로젝터가 가장 큰 부분을 차지했습니다.
애플리케이션 인사이트:
학교
교육 기관
기타
이 보고서에는 애플리케이션에 따른 교실 디스플레이 시장에 대한 자세한 분류 및 분석도 제공되었습니다. 여기에는 학교, 교육 기관 및 기타가 포함됩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학교가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지역별 인사이트:
북미
미국
캐나다
아시아 태평양
중국
일본
인도
대한민국
호주
인도네시아
기타
유럽
독일
프랑스
영국
이탈리아
스페인
러시아
기타
라틴 아메리카
브라질
멕시코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이 보고서는 북미(미국 및 캐나다), 아시아 태평양(중국, 일본, 인도, 한국, 호주, 인도네시아 등), 유럽(독일, 프랑스, 영국, 이탈리아, 스페인, 러시아 등), 라틴 아메리카(브라질, 멕시코 등), 중동 및 아프리카를 포함한 모든 주요 지역 시장에 대한 종합적인 분석도 제공합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북미는 교실용 디스플레이 분야에서 가장 큰 시장으로 나타났습니다. 북미 교실 디스플레이 시장을 이끄는 몇 가지 요인으로는 디지털 학습 채택에 대한 교육 기관의 투자 증가, 기술 기반 교육 채택 증가, 학생들의 비판적 사고 능력에 대한 강조 증가 등이 있습니다.
<목차>
1 머리말
2 연구 범위 및 방법론
2.1 연구 목적
2.2 이해관계자
2.3 데이터 출처
2.3.1 1차 출처
2.3.2 보조 출처
2.4 시장 추정
2.4.1 상향식 접근 방식
2.4.2 하향식 접근 방식
2.5 예측 방법론
3 요약
4 소개
4.1 개요
4.2 주요 산업 동향
5 글로벌 교실 디스플레이 시장
5.1 시장 개요
5.2 시장 성과
5.3 COVID-19의 영향
5.4 시장 전망
6 유형별 시장 세분화
6.1 교육용 프로젝터
6.1.1 시장 동향
6.1.2 시장 예측
6.2 인터랙티브 평면 패널
6.2.1 시장 동향
6.2.2 시장 예측
6.3 인터랙티브 테이블
6.3.1 시장 동향
6.3.2 시장 예측
6.4 대화 형 화이트 보드
6.4.1 시장 동향
6.4.2 시장 예측
6.5 무선 슬레이트
6.5.1 시장 동향
6.5.2 시장 예측
6.6 기타
6.6.1 시장 동향
6.6.2 시장 예측
7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세분화
7.1 학교
7.1.1 시장 동향
7.1.2 시장 예측
7.2 교육 기관
7.2.1 시장 동향
7.2.2 시장 예측
7.3 기타
7.3.1 시장 동향
7.3.2 시장 예측
8 지역별 시장 세분화
8.1 북미
8.1.1 미국
8.1.1.1 시장 동향
8.1.1.2 시장 예측
8.1.2 캐나다
8.1.2.1 시장 동향
8.1.2.2 시장 예측
8.2 아시아 태평양
8.2.1 중국
8.2.1.1 시장 동향
8.2.1.2 시장 예측
8.2.2 일본
8.2.2.1 시장 동향
8.2.2.2 시장 예측
8.2.3 인도
8.2.3.1 시장 동향
8.2.3.2 시장 예측
8.2.4 대한민국
8.2.4.1 시장 동향
8.2.4.2 시장 예측
8.2.5 호주
8.2.5.1 시장 동향
8.2.5.2 시장 예측
8.2.6 인도네시아
8.2.6.1 시장 동향
8.2.6.2 시장 예측
8.2.7 기타
8.2.7.1 시장 동향
8.2.7.2 시장 예측
8.3 유럽
8.3.1 독일
8.3.1.1 시장 동향
8.3.1.2 시장 예측
8.3.2 프랑스
8.3.2.1 시장 동향
8.3.2.2 시장 예측
8.3.3 영국
8.3.3.1 시장 동향
8.3.3.2 시장 예측
8.3.4 이탈리아
8.3.4.1 시장 동향
8.3.4.2 시장 예측
8.3.5 스페인
8.3.5.1 시장 동향
8.3.5.2 시장 예측
8.3.6 러시아
8.3.6.1 시장 동향
8.3.6.2 시장 예측
8.3.7 기타
8.3.7.1 시장 동향
8.3.7.2 시장 전망
8.4 라틴 아메리카
8.4.1 브라질
8.4.1.1 시장 동향
8.4.1.2 시장 예측
8.4.2 멕시코
8.4.2.1 시장 동향
8.4.2.2 시장 예측
8.4.3 기타
8.4.3.1 시장 동향
8.4.3.2 시장 예측
8.5 중동 및 아프리카
8.5.1 시장 동향
8.5.2 국가 별 시장 세분화
8.5.3 시장 예측
9 동인, 제약 및 기회
9.1 개요
9.2 동인
9.3 제약
9.4 기회
10 가치 사슬 분석
11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11.1 개요
11.2 구매자의 협상력
11.3 공급자의 협상력
11.4 경쟁의 정도
11.5 신규 진입자의 위협
11.6 대체재의 위협
12 가격 분석
13 경쟁 환경
13.1 시장 구조
13.2 주요 플레이어
13.3 주요 플레이어의 프로필
13.3.1 에이서 통합
13.3.1.1 회사 개요
13.3.1.2 제품 포트폴리오
13.3.1.3 재무
13.3.1.4 SWOT 분석
13.3.2 벤큐 코퍼레이션 (키스다 코퍼레이션)
13.3.2.1 회사 개요
13.3.2.2 제품 포트폴리오
13.3.3 히타치 주식회사
13.3.3.1 회사 개요
13.3.3.2 제품 포트폴리오
13.3.3.3 재무
13.3.3.4 SWOT 분석
13.3.4 LG 전자 주식회사 (LG 주식회사)
13.3.4.1 회사 개요
13.3.4.2 제품 포트폴리오
13.3.4.3 재무
13.3.4.4 SWOT 분석
13.3.5 프로메테안 월드 주식회사
13.3.5.1 회사 개요
13.3.5.2 제품 포트폴리오
13.3.6 세이코 엡손 주식회사
13.3.6.1 회사 개요
13.3.6.2 제품 포트폴리오
13.3.6.3 재무
13.3.6.4 SWOT 분석
13.3.7 스마트 기술 (혼 하이 정밀 산업 유한 공사)
13.3.7.1 회사 개요
13.3.7.2 제품 포트폴리오
13.3.7.3 SWOT 분석
13.3.8 소니 그룹 주식회사
13.3.8.1 회사 개요
13.3.8.2 제품 포트폴리오
13.3.8.3 재무
13.3.8.4 SWOT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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