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마스터배치 시장 규모는 2024년에 119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IMARC 그룹은 2033년까지 시장 규모가 174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하며, 2025-2033년 동안 연평균 성장률(CAGR)이 3.94%에 달할 것으로 전망합니다. 식품 포장 수요 증가, 모듈식 건축의 증가, 지속 가능하고 바이오 기반 솔루션에 대한 관심 증가, 그리고 기술의 지속적인 혁신은 시장 성장을 강화하는 주요 요인 중 일부입니다.

마스터배치 시장 분석:
주요 시장 동인: 자동차 산업에서 플라스틱 사용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지속 가능한 솔루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시장 성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주요 시장 동향: 첨단 기술 솔루션의 도입이 증가하고 연구 개발(R&D) 활동에 대한 투자가 증가하면서 시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지리적 동향: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포장, 섬유, 자동차와 같은 산업의 성장과 기술 혁신으로 인해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경쟁 구도: 마스터배치 산업의 주요 시장 참여 기업으로는 A. Schulman Inc., Americhem, Inc., Ampacet Corporation, Cabot Corporation, Clariant AG, Gabriel-Chemie GmbH, Hubron (International) Ltd., Penn Color, Inc., Plastiblends India Ltd., Plastika Kritis S.A., PolyOne Corporation, Polyplast Müller GmbH, RTP Company, Inc. 및 Tosaf Compounds Ltd. 등이 있습니다.
도전과 기회: 시장은 원자재 가격의 변동과 같은 도전에 직면하고 있으며, 이는 시장에 영향을 미치고, 전통적인 색소와 첨가제의 대체와 같은 기회도 마주하고 있습니다.
마스터배치 시장 동향:
식품 포장 수요 증가
IMARC 그룹의 보고서에 따르면, 2023년 전 세계 식품 포장 산업의 규모는 3,851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마스터배치는 식품 포장에 사용되어 매력적인 색상을 제공하고 포장재의 시각적 매력을 향상시킵니다. 밝고 매력적인 포장은 소비자를 끌어들이고 진열대에서 제품을 차별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마스터배치는 산소, 습기, 빛 차단과 같은 포장재의 차단 특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만들어집니다. 이것은 식품의 보존과 유통 기한 및 품질의 연장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 외에도, 식품 포장재는 안전과 위생에 대한 높은 규제 요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이러한 요건은 포장재가 식품과 직접 접촉해도 안전하도록 마스터배치를 개발함으로써 충족할 수 있습니다.
모듈식 건축의 증가 추세
모듈러 건축은 주로 패널, 모듈, 부속품, 마감재 등 플라스틱 소재를 사용합니다. 이러한 플라스틱 구성 요소는 미적, 기능적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마스터배치를 사용하여 색상을 입혀야 합니다. 또한, 마스터배치는 구성 요소의 색조가 비슷해야 하는 모듈러 건축에 필수적인 색상 매칭과 차별화를 가능하게 합니다. 또한, 마스터배치는 모듈러 건축에 사용되는 플라스틱 소재의 품질을 향상시키는 자외선 안정제와 난연제를 포함한 첨가제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이는 운송 및 설치 과정에서 모듈형 유닛이 다양한 조건에 노출될 수 있기 때문에 특히 중요합니다. IMARC 그룹의 보고서에 따르면, 전 세계 모듈형 건설 시장은 2032년까지 미화 1,372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속 가능한 솔루션에 대한 관심 증가
지속 가능한 솔루션은 바이오 기반 마스터배치를 만드는 것입니다. 이 마스터배치는 전분, 식물성 기름 또는 기타 바이오 기반 폴리머와 같은 천연 원료에서 추출됩니다. 바이오 기반 마스터배치는 재생 가능한 원료에서 추출됩니다. 이것은 탄소 발자국을 최소화하고 화석 연료에 대한 의존도를 낮추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플라스틱 폐기물을 줄이고 지속 가능성을 향상시키라는 사람, 규제 기관, 기업의 압력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마스터배치 제조업체들은 품질이나 성능을 저하시키지 않으면서도 높은 수준의 재활용 콘텐츠를 포함하는 제품을 개발함으로써 이에 대응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4년, Cabot Corporation은 인증된 소재를 사용한 원형 검정 마스터배치 제품군인 REPLASBLAK의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이 출시와 함께 Cabot은 EVOLVE Sustainable Solutions가 제공하는 최초의 국제 지속 가능성 및 탄소 인증(ISCC PLUS) 인증 검정 마스터배치 제품으로 판매될 세 가지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마스터배치 시장 세분화:
IMARC 그룹은 2025-2033년 동안의 글로벌, 지역, 국가 수준에서의 예측과 함께, 시장의 각 세그먼트의 주요 트렌드에 대한 분석을 제공합니다. 저희의 보고서는 유형, 폴리머 유형, 그리고 응용 프로그램에 따라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유형별 분류:
색상
흰색
검은색
첨가제
충진제
흰색이 시장 점유율의 대부분을 차지합니다
이 보고서는 유형에 따른 시장의 세부적인 분석과 분석을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색상, 흰색, 검은색, 첨가제 및 충전제가 포함됩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흰색이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합니다.
흰색 마스터배치는 다기능성과 폴리머 재료의 착색제 및 개질제의 필수적인 역할 때문에 모든 산업에서 점차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 소재가 널리 사용되는 주된 이유는 최종 제품에서 원하는 시각적 효과를 얻기 위해 플라스틱에 불투명도와 밝기를 부여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입니다. 포장, 자동차, 건설과 같은 분야에서는 제품에 깨끗하고 균일한 외관을 부여하여 미적 매력을 높이기 위해 흰색 마스터배치를 필요로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흰색 마스터배치는 다른 색상과 쉽게 혼합할 수 있기 때문에 최종 제품의 투명도나 광택에 영향을 미치지 않고 생산자에게 맞춤형 색조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폴리머 유형별 분포:
PP
LDPE/LLDPE
HDPE
PVC
PUR
PET
PS
기타
PP가 업계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폴리머 유형에 따른 시장 분석과 자세한 분류도 보고서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기에는 PP, LDPE/LLDPE, HDPE, PVC, PUR, PET, PS 등이 포함됩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PP가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PP는 화학 및 열 안정성이 높고, 비용 효율적이며, 내구성이 뛰어난 다목적 열가소성 폴리머로, 포장, 자동차, 섬유, 소비재 등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가공 과정에서 플라스틱의 색상이나 특성, 기능을 향상시키는 농축 첨가제는 마스터배치라고 하며, PP의 특성을 향상시키는 데 널리 사용됩니다. 또한 PP는 성능과 비용의 균형이 뛰어나 널리 사용되고 있으며, 이로 인해 제품에 시각적 또는 기능적 개선이 필요한 기업에 적합합니다.
애플리케이션별 분류:
포장
건축 및 건설
소비재
자동차
섬유
농업
기타
포장은 주요 시장 분야를 대표합니다.
이 보고서는 응용 분야를 기준으로 시장의 세부적인 분류와 분석을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포장, 건축 및 건설, 소비재, 자동차, 섬유, 농업 등이 포함됩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포장 부문이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합니다.
마스터배치는 캐리어 수지에 포함되는 안료 또는 첨가제를 말하며, 포장재에 사용되는 플라스틱의 특성을 개선하는 데 중요합니다. 포장재가 지배적인 주요 요인으로는 식품 및 음료, 의약품, 화장품 및 세면용품, 공산품에서의 사용을 들 수 있습니다. 이 모든 분야에서는 제품을 보호할 뿐 아니라 제품의 수명과 품질을 유지하는 포장 솔루션이 필요합니다. 마스터배치가 제공하는 기여는 색상, 자외선 차단, 항균, 그리고 유통 기한과 안전 문제, 그리고 필요한 규정을 충족하는 데 필수적인 차단 특성입니다.
지역별 분류:
북미
미국
캐나다
아시아 태평양
중국
일본
인도
한국
호주
인도네시아
기타
유럽
독일
프랑스
영국
이탈리아
스페인
러시아
기타
중남미
브라질
멕시코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아시아 태평양이 시장을 주도하며 마스터배치 시장 점유율 1위
이 보고서는 또한 북미(미국과 캐나다), 아시아 태평양(중국, 일본, 인도, 한국, 호주, 인도네시아 등), 유럽(독일, 프랑스, 영국, 이탈리아, 스페인, 러시아 등), 중남미(브라질, 멕시코 등), 중동 및 아프리카를 포함한 모든 주요 지역 시장에 대한 포괄적인 분석을 제공합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아시아 태평양은 마스터배치에 대한 가장 큰 지역 시장입니다.
중국 국가통계국 웹사이트에 따르면, 2023년 영구 거주자의 도시화율은 66.16%로 2022년 말보다 0.94%포인트 상승했습니다. 도시화로 인해 중국의 주거 및 상업 공간에 대한 건설 활동이 증가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파이프, 피팅, 단열재 및 구조 부품에 플라스틱 소재를 광범위하게 사용해야 합니다. 마스터배치는 이러한 소재가 강도, 내후성, 미적 매력 등 특정 성능 요건을 충족하도록 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또한, 이 지역의 견고한 경제 성장으로 인해 개인 소비가 증가하고 포장 상품과 내구성 있는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여 마스터배치 시장 규모가 더욱 확대되고 있습니다.
<목차>
1 서문
2 범위와 방법론
2.1 연구의 목적
2.2 이해관계자
2.3 데이터 출처
2.3.1 주요 출처
2.3.2 부차적 출처
2.4 시장 추정
2.4.1 상향식 접근법
2.4.2 하향식 접근법
2.5 예측 방법론
3 요약
4 서론
4.1 개요
4.2 주요 산업 동향
5 글로벌 마스터배치 시장
5.1 시장 개요
5.2 시장 실적
5.3 코로나19의 영향
5.4 시장 전망
6 유형별 시장 분석
6.1 색상
6.1.1 시장 동향
6.1.2 시장 전망
6.2 흰색
6.2.1 시장 동향
6.2.2 시장 전망
6.3 검은색
6.3.1 시장 동향
6.3.2 시장 전망
6.4 첨가제
6.4.1 시장 동향
6.4.2 시장 전망
6.5 충전제
6.5.1 시장 동향
6.5.2 시장 전망
7 폴리머 유형별 시장 분석
7.1 PP
7.1.1 시장 동향
7.1.2 시장 전망
7.2 LDPE/LLDPE
7.2.1 시장 동향
7.2.2 시장 전망
7.3 HDPE
7.3.1 시장 동향
7.3.2 시장 전망
7.4 PVC
7.4.1 시장 동향
7.4.2 시장 전망
7.5 PUR
7.5.1 시장 동향
7.5.2 시장 전망
7.6 PET
7.6.1 시장 동향
7.6.2 시장 전망
7.7 PS
7.7.1 시장 동향
7.7.2 시장 전망
7.8 기타
7.8.1 시장 동향
7.8.2 시장 전망
8 응용 분야별 시장 분석
8.1 포장
8.1.1 시장 동향
8.1.2 시장 전망
8.2 건축 및 건설
8.2.1 시장 동향
8.2.2 시장 전망
8.3 소비재
8.3.1 시장 동향
8.3.2 시장 전망
8.4 자동차
8.4.1 시장 동향
8.4.2 시장 전망
8.5 섬유
8.5.1 시장 동향
8.5.2 시장 전망
8.6 농업
8.6.1 시장 동향
8.6.2 시장 전망
8.7 기타
8.7.1 시장 동향
8.7.2 시장 예측
9 지역별 시장 분석
9.1 북미
9.1.1 미국
9.1.1.1 시장 동향
9.1.1.2 시장 예측
9.1.2 캐나다
9.1.2.1 시장 동향
9.1.2.2 시장 예측
9.2 아시아 태평양
9.2.1 중국
9.2.1.1 시장 동향
9.2.1.2 시장 전망
9.2.2 일본
9.2.2.1 시장 동향
9.2.2.2 시장 전망
9.2.3 인도
9.2.3.1 시장 동향
9.2.3.2 시장 전망
9.2.4 한국
9.2.4.1 시장 동향
9.2.4.2 시장 전망
9.2.5 호주
9.2.5.1 시장 동향
9.2.5.2 시장 전망
9.2.6 인도네시아
9.2.6.1 시장 동향
9.2.6.2 시장 전망
9.2.7 기타 국가
9.2.7.1 시장 동향
9.2.7.2 시장 전망
9.3 유럽
9.3.1 독일
9.3.1.1 시장 동향
9.3.1.2 시장 전망
9.3.2 프랑스
9.3.2.1 시장 동향
9.3.2.2 시장 전망
9.3.3 영국
9.3.3.1 시장 동향
9.3.3.2 시장 전망
9.3.4 이탈리아
9.3.4.1 시장 동향
9.3.4.2 시장 전망
9.3.5 스페인
9.3.5.1 시장 동향
9.3.5.2 시장 전망
9.3.6 러시아
9.3.6.1 시장 동향
9.3.6.2 시장 전망
9.3.7 기타 국가
9.3.7.1 시장 동향
9.3.7.2 시장 전망
9.4 라틴아메리카
9.4.1 브라질
9.4.1.1 시장 동향
9.4.1.2 시장 전망
9.4.2 멕시코
9.4.2.1 시장 동향
9.4.2.2 시장 전망
9.4.3 기타 국가
9.4.3.1 시장 동향
9.4.3.2 시장 전망
9.5 중동 및 아프리카
9.5.1 시장 동향
9.5.2 국가별 시장 분석
9.5.3 시장 전망
10 SWOT 분석
10.1 개요
10.2 강점
10.3 약점
10.4 기회
10.5 위협
11 가치 사슬 분석
12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12.1 개요
12.2 구매자의 협상력
12.3 공급자의 협상력
12.4 경쟁의 정도
12.5 신규 진입자의 위협
12.6 대체재의 위협
13 가격 지표
14 경쟁 구도
14.1 시장 구조
14.2 주요 업체
14.3 주요 업체의 프로필
14.3.1 A. Schulman Inc.
14.3.1.1 회사 개요
14.3.1.2 제품 포트폴리오
14.3.1.3 재무 정보
14.3.2 Americhem Inc.
14.3.2.1 회사 개요
14.3.2.2 제품 포트폴리오
14.3.3 Ampacet Corporation
14.3.3.1 회사 개요
14.3.3.2 제품 포트폴리오
14.3.4 Cabot Corporation
14.3.4.1 회사 개요
14.3.4.2 제품 포트폴리오
14.3.4.3 재무 정보
14.3.4.4 SWOT 분석
14.3.5 Clariant AG
14.3.5.1 회사 개요
14.3.5.2 제품 포트폴리오
14.3.6 Gabriel-Chemie GmbH
14.3.6.1 회사 개요
14.3.6.2 제품 포트폴리오
14.3.6.3 재무 정보
14.3.7 Hubron (International) Ltd
14.3.7.1 회사 개요
14.3.7.2 제품 포트폴리오
14.3.7.3 재무 정보
14.3.8 Penn Color Inc.
14.3.8.1 회사 개요
14.3.8.2 제품 포트폴리오
14.3.9 Plastiblends India Ltd
14.3.9.1 회사 개요
14.3.9.2 제품 포트폴리오
14.3.10 Plastika Kritis S.A.
14.3.10.1 회사 개요
14.3.10.2 제품 포트폴리오
14.3.11 PolyOne Corporation
14.3.11.1 회사 개요
14.3.11.2 제품 포트폴리오
14.3.11.3 재무 정보
14.3.11.4 SWOT 분석
14.3.12 Polyplast Müller GmbH
14.3.12.1 회사 개요
14.3.12.2 제품 포트폴리오
14.3.12.3 재무 정보
14.3.13 RTP Company Inc.
14.3.13.1 회사 개요
14.3.13.2 제품 포트폴리오
14.3.14 Tosaf Compounds Ltd
14.3.14.1 회사 개요
14.3.14.2 제품 포트폴리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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