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위장 일반의약품 시장 규모는 2024년에 437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IMARC 그룹은 2033년까지 시장 규모가 622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2025-2033년 동안 연평균 성장률(CAGR)이 3.82%에 달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위장 장애의 증가, 소화기 건강에 대한 대중의 인식 제고, 최근의 첨단 제제 개발 등이 시장 성장을 견인하는 주요 요인입니다.
위장 일반의약품(OTC)은 위장 증상을 완화하고 전반적인 소화기 건강을 증진하는 비처방 약물을 말합니다. 이 약에는 완하제, 제산제, H2 차단제, 양성자 펌프 억제제(PPI), 구토 방지제, 장 항염증제, 설사약 등이 포함됩니다. 위장 일반의약품은 소화불량, 변비, 속쓰림, 설사, 멀미, 위산 역류, 메스꺼움, 과민성 대장 증후군(IBS), 복통 치료에 널리 사용됩니다. 비용 효율적이고 편리하며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제품으로 즉각적인 완화를 제공하고 환자의 편안함을 향상시키며 자가 관리를 가능하게 합니다. 위장 일반의약품물은 또한 장 건강을 개선하고, 유익한 박테리아를 복원하며, 향후 합병증을 예방하고, 통증, 복부팽만감, 복부 불편감, 구토와 같은 다양한 증상의 심각성을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위장 일반의약품 시장 동향:
앉아서 하는 생활 방식과 건강에 좋지 않은 식습관으로 인해 위장 질환의 유병률이 증가하는 것이 시장 성장에 박차를 가하는 주요 요인 중 하나입니다. 위장 일반의약품은 감염, 소화불량, 급성 설사, 속쓰림, 위식도 역류 질환(GERD), 변비, 복부팽만, 입덧 등의 치료에 널리 사용됩니다. 또한, 소화 건강에 대한 대중의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소화를 개선하고, 장 건강을 증진하며, 영양소의 적절한 분해와 흡수를 촉진하는 제품 응용이 증가하고 있어 시장 성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웰빙을 관리하고 미래의 건강 문제를 예방하기 위한 자기 관리와 소비자 권한 강화라는 새로운 트렌드가 또 다른 성장 요인으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최근에는 약물의 효과를 높이고 흡수를 촉진하며 투여 빈도를 줄여주는 발포성 정제, 액체, 현탁액, 필름 스트립, 츄어블 제품 등 새로운 제형이 개발되면서 시장 성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블리스터 팩, 재밀봉 가능한 파우치, 1회용 패킷 등 편리하고 여행에 적합한 포장의 도입이 시장 성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비침습적 치료법에 대한 소비자의 선호도가 높아짐에 따라 일반적인 소화기 질환을 관리하고 즉각적인 완화를 제공하는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여러 제조업체가 TV 광고,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 마케팅, 유명인의 지지를 통해 공격적인 홍보 및 브랜딩 캠페인을 펼치고 있어 시장 성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고령 인구 증가, 소비자의 지출 능력 향상, 전자상거래 플랫폼을 통한 제품의 손쉬운 이용 가능성 등 다른 요인들이 시장 성장을 견인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요 시장 세분화:
IMARC 그룹은 2025-2033년 기간 동안의 글로벌, 지역, 국가 수준의 예측과 함께, 전 세계 위장 일반의약품 시장의 각 세그먼트에 대한 주요 트렌드 분석을 제공합니다. 저희의 보고서는 의약품 종류, 적응증, 최종 사용자를 기준으로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의약품 종류에 대한 통찰력:
완하제
위장암 치료제
위산 억제제
설사약
양성자 펌프 억제제
H2 억제제
위산 중화제
장 염증 방지제
구토 방지제
이 보고서는 위장 일반의약품 시장을 약물 종류별로 세분화하여 상세하게 분석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완하제, 위장암 치료제, 위산 억제제, 설사약, 양성자 펌프 억제제, H2 억제제, 위산 중화제, 장 항염증제, 구토 방지제 등이 포함됩니다.
Indication Insights:
위식도 역류 질환(GERD) 또는 속쓰림
변비
설사
멀미
기타
이 보고서는 또한 적응증에 근거한 위장 일반의약품 시장의 세부적인 분류와 분석도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위식도 역류 질환(GERD) 또는 속쓰림, 변비, 설사, 멀미 등이 포함됩니다.
최종 사용자 통찰력:
병원
클리닉
기타
최종 사용자를 기준으로 위장 일반의약품 시장의 세부적인 분석과 분석도 보고서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기에는 병원, 클리닉 등이 포함됩니다.
지역별 통찰력:
북미
미국
캐나다
아시아 태평양
중국
일본
인도
한국
호주
인도네시아
기타
유럽
독일
프랑스
영국
이탈리아
스페인
러시아
기타
중남미
브라질
멕시코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이 보고서는 또한 북미(미국과 캐나다), 아시아 태평양(중국, 일본, 인도, 한국, 호주, 인도네시아 등), 유럽(독일, 프랑스, 영국, 이탈리아, 스페인, 러시아 등), 중남미(브라질, 멕시코 등), 중동 및 아프리카를 포함한 모든 주요 지역 시장에 대한 포괄적인 분석도 제공합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북미는 위장 일반의약품의 최대 시장이었습니다. 북미 위장 일반의약품 시장의 성장 요인은 위장 장애의 증가, 대중의 인식 제고, 다양한 제품 혁신 등이 있습니다.
<목차>
1 서문
2 범위와 방법론
2.1 연구의 목적
2.2 이해관계자
2.3 데이터 출처
2.3.1 1차 출처
2.3.2 2차 출처
2.4 시장 추정
2.4.1 상향식 접근법
2.4.2 하향식 접근법
2.5 예측 방법론
3 요약
4 서론
4.1 개요
4.2 주요 산업 동향
5 글로벌 위장 일반의약품 시장
5.1 시장 개요
5.2 시장 실적
5.3 코로나19의 영향
5.4 시장 전망
6 의약품 종류별 시장 분석
6.1 완하제
6.1.1 시장 동향
6.1.2 시장 전망
6.2 위장암 치료제
6.2.1 시장 동향
6.2.2 시장 전망
6.3 위산 억제제
6.3.1 시장 동향
6.3.2 시장 전망
6.4 설사약
6.4.1 시장 동향
6.4.2 시장 전망
6.5 양성자 펌프 억제제
6.5.1 시장 동향
6.5.2 시장 전망
6.6 H2 억제제
6.6.1 시장 동향
6.6.2 시장 전망
6.7 위산 중화제
6.7.1 시장 동향
6.7.2 시장 전망
6.8 장 항염증제
6.8.1 시장 동향
6.8.2 시장 전망
6.9 항구토제
6.9.1 시장 동향
6.9.2 시장 전망
7 적응증별 시장 분석
7.1 위식도 역류 질환(GERD) 또는 속쓰림
7.1.1 시장 동향
7.1.2 시장 전망
7.2 변비
7.2.1 시장 동향
7.2.2 시장 전망
7.3 설사
7.3.1 시장 동향
7.3.2 시장 전망
7.4 멀미
7.4.1 시장 동향
7.4.2 시장 예측
7.5 기타
7.5.1 시장 동향
7.5.2 시장 예측
8 최종 사용자별 시장 분석
8.1 병원
8.1.1 시장 동향
8.1.2 시장 예측
8.2 클리닉
8.2.1 시장 동향
8.2.2 시장 예측
8.3 기타
8.3.1 시장 동향
8.3.2 시장 예측
9 지역별 시장 분석
9.1 북미
9.1.1 미국
9.1.1.1 시장 동향
9.1.1.2 시장 예측
9.1.2 캐나다
9.1.2.1 시장 동향
9.1.2.2 시장 예측
9.2 아시아 태평양
9.2.1 중국
9.2.1.1 시장 동향
9.2.1.2 시장 전망
9.2.2 일본
9.2.2.1 시장 동향
9.2.2.2 시장 전망
9.2.3 인도
9.2.3.1 시장 동향
9.2.3.2 시장 전망
9.2.4 한국
9.2.4.1 시장 동향
9.2.4.2 시장 전망
9.2.5 호주
9.2.5.1 시장 동향
9.2.5.2 시장 전망
9.2.6 인도네시아
9.2.6.1 시장 동향
9.2.6.2 시장 전망
9.2.7 기타 국가
9.2.7.1 시장 동향
9.2.7.2 시장 전망
9.3 유럽
9.3.1 독일
9.3.1.1 시장 동향
9.3.1.2 시장 전망
9.3.2 프랑스
9.3.2.1 시장 동향
9.3.2.2 시장 전망
9.3.3 영국
9.3.3.1 시장 동향
9.3.3.2 시장 전망
9.3.4 이탈리아
9.3.4.1 시장 동향
9.3.4.2 시장 전망
9.3.5 스페인
9.3.5.1 시장 동향
9.3.5.2 시장 전망
9.3.6 러시아
9.3.6.1 시장 동향
9.3.6.2 시장 전망
9.3.7 기타 국가
9.3.7.1 시장 동향
9.3.7.2 시장 전망
9.4 라틴아메리카
9.4.1 브라질
9.4.1.1 시장 동향
9.4.1.2 시장 전망
9.4.2 멕시코
9.4.2.1 시장 동향
9.4.2.2 시장 전망
9.4.3 기타 국가
9.4.3.1 시장 동향
9.4.3.2 시장 전망
9.5 중동 및 아프리카
9.5.1 시장 동향
9.5.2 국가별 시장 분석
9.5.3 시장 전망
10. 동인, 제약, 기회
10.1 개요
10.2 동인
10.3 제약
10.4 기회
11. 가치 사슬 분석
12.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12.1 개요
12.2 구매자의 협상력
12.3 공급자의 협상력
12.4 경쟁의 정도
12.5 신규 진입자의 위협
12.6 대체품의 위협
13 가격 분석
14 경쟁 구도
14.1 시장 구조
14.2 주요 업체
14.3 주요 업체의 프로필
14.3.1 Boehringer Ingelheim GmbH
14.3.1.1 회사 개요
14.3.1.2 제품 포트폴리오
14.3.1.3 SWOT 분석
14.3.2 존슨앤존슨(Johnson & Johnson)
14.3.2.1 회사 개요
14.3.2.2 제품 포트폴리오
14.3.2.3 재무 정보
14.3.2.4 SWOT 분석
14.3.3 프레스티지 컨슈머 헬스케어(Prestige Consumer Healthcare Inc.)
14.3.3.1 회사 개요
14.3.3.2 제품 포트폴리오
14.3.3.3 재무 정보
14.3.3.4 SWOT 분석
14.3.4 Purdue Pharma L.P
14.3.4.1 회사 개요
14.3.4.2 제품 포트폴리오
14.3.5 Sanofi
14.3.5.1 회사 개요
14.3.5.2 제품 포트폴리오
14.3.5.3 재무 정보
14.3.5.4 SWOT 분석
14.3.6 Zydus Lifesciences Limited
14.3.6.1 회사 개요
14.3.6.2 제품 포트폴리오
14.3.6.3 재무 정보
14.3.6.4 SWOT 분석
[본 조사 보고서에 대한 구입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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