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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의 부식 방지제 시장 : 제품(유기, 무기) 시장 동향

mktdata 2025. 1. 15. 17:00

 

전 세계 부식 방지제 시장 규모는 2024년에 88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IMARC 그룹은 2033년까지 시장 규모가 123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하며, 2025-2033년 동안 연평균 성장률(CAGR)이 3.59%를 기록할 것으로 전망합니다. 다양한 최종 사용 부문에서 제품 수요가 증가하고, 열악한 운영 조건과 부식성 환경으로부터 산업 인프라를 보호해야 할 필요성이 증가하고, 인프라 개발 프로젝트가 상당히 증가하는 것이 시장을 이끄는 주요 요인 중 일부입니다.

 

 

부식 방지제는 금속 표면에 보호막을 형성하여 부식을 방지하는 광범위한 물질을 말합니다. 이 보호막은 부식성 환경으로부터 금속을 보호하여 금속의 수명을 연장시킵니다. 부식 방지제는 유기 화합물 또는 무기 화합물일 수 있으며, 용해 특성은 극성 및 비극성 사이에서 다를 수 있고, 액체, 고체 또는 기체 형태로 존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안정적이고, 적용된 매질에 용해되며, 다른 시스템 구성 요소와 호환됩니다. 금속 표면에 보호 장벽을 형성하여 부식 방지 산화층 형성을 촉진하고, 금속 표면에 흡착하여 그 특성을 변화시키며, 금속 이온과 복합체를 형성하여 부식 반응을 방지하고, 환경의 pH를 조절하여 부식에 불리한 조건을 만듭니다. 부식 방지제는 금속의 부식 속도를 효율적으로 줄이고 다른 공정이나 재료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면서 금속 표면을 선택적으로 표적으로 삼아야 합니다.

 

부식 방지제 시장 동향:

글로벌 시장은 주로 석유 및 가스, 석유화학, 발전, 제조 등 다양한 최종 사용 부문에서 증가하는 제품 수요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이는 열악한 운영 조건과 부식성 환경으로부터 산업 인프라를 보호해야 할 필요성이 증가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효과적인 부식 방지 솔루션이 필요한 공공 구조물과 건물 건설과 같은 인프라 개발 프로젝트가 크게 증가하면서 시장이 활성화되고 있습니다. 또한, 여러 국가의 정부와 규제 기관이 화학 물질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해 엄격한 환경 규정을 시행함에 따라 대중의 제품 사용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시장이 더욱 활성화되는 데에는 친환경적이고 지속 가능한 부식 방지제 개발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의 변화도 한몫을 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특히 신흥 경제국에서 자동차 부문의 급속한 성장이 시장의 성장을 촉진하는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시장에 기여하는 다른 요인으로는 석유 및 가스 탐사 활동에 대한 수요 증가, 승용차 판매 증가, 지속적인 제품 혁신, 주요 업체들의 광범위한 연구개발(R&D) 활동 등이 있습니다.

 

주요 시장 세분화:

IMARC 그룹은 2025-2033년 기간 동안의 글로벌, 지역, 국가 수준에서의 예측과 함께, 글로벌 부식 방지제 시장의 각 세그먼트에 대한 주요 트렌드 분석을 제공합니다. 저희의 보고서는 제품, 유형, 최종 용도에 따라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제품 인사이트:

 

유기

무기

 

이 보고서는 부식 방지제 시장을 제품별로 세분화하고 분석한 상세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유기 및 무기 물질이 포함됩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유기 물질이 가장 큰 부분을 차지했습니다.

 

유형별 통찰력:

 

수성

유성

 

이 보고서는 부식 방지제 시장을 유형별로 세분화하고 분석한 상세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수성 및 유성이 포함됩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수성이 가장 큰 부분을 차지했습니다.

 

최종 용도별 통찰력:

 

발전

석유 및 가스

제지 및 펄프

금속 가공

화학 가공

수처리

기타

 

최종 용도에 따른 부식 방지제 시장의 세부적인 분석과 분할도 보고서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기에는 발전, 석유 및 가스, 제지 및 펄프, 금속 가공, 화학 가공, 수처리, 기타가 포함됩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석유 및 가스가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지역별 통찰력:

 

북미

미국

캐나다

아시아 태평양

중국

일본

인도

한국

호주

인도네시아

기타

유럽

독일

프랑스

영국

이탈리아

스페인

러시아

기타

중남미

브라질

멕시코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이 보고서는 또한 북미(미국과 캐나다), 아시아 태평양(중국, 일본, 인도, 한국, 호주, 인도네시아 등), 유럽(독일, 프랑스, 영국, 이탈리아, 스페인, 러시아 등), 중남미(브라질, 멕시코 등), 중동 및 아프리카를 포함한 모든 주요 지역 시장에 대한 포괄적인 분석을 제공합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부식 방지제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이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부식 방지제 시장을 이끄는 요인에는 산업 자산 보호에 대한 수요 증가, 인프라 개발의 상당한 증가, 자동차 산업의 확대 등이 포함됩니다.

 

<목차>

 

1 서문

2 범위와 방법론

2.1 연구의 목적

2.2 이해관계자

2.3 데이터 출처

2.3.1 주요 출처

2.3.2 부차적 출처

2.4 시장 추정

2.4.1 상향식 접근법

2.4.2 하향식 접근법

2.5 예측 방법론

3 요약

4 서론

4.1 개요

4.2 주요 산업 동향

5 글로벌 부식 방지제 시장

5.1 시장 개요

5.2 시장 실적

5.3 코로나19의 영향

5.4 시장 전망

6 제품별 시장 분석

6.1 유기농 제품

6.1.1 시장 동향

6.1.2 시장 전망

6.2 무기 제품

6.2.1 시장 동향

6.2.2 시장 전망

7 유형별 시장 분석

7.1 수성

7.1.1 시장 동향

7.1.2 시장 전망

7.2 석유 기반

7.2.1 시장 동향

7.2.2 시장 전망

8 최종 용도별 시장 분석

8.1 발전

8.1.1 시장 동향

8.1.2 시장 전망

8.2 석유 및 가스

8.2.1 시장 동향

8.2.2 시장 전망

8.3 제지 및 펄프

8.3.1 시장 동향

8.3.2 시장 전망

8.4 금속 가공

8.4.1 시장 동향

8.4.2 시장 전망

8.5 화학 가공

8.5.1 시장 동향

8.5.2 시장 전망

8.6 수처리

8.6.1 시장 동향

8.6.2 시장 전망

8.7 기타

8.7.1 시장 동향

8.7.2 시장 예측

9 지역별 시장 분석

9.1 북미

9.1.1 미국

9.1.1.1 시장 동향

9.1.1.2 시장 예측

9.1.2 캐나다

9.1.2.1 시장 동향

9.1.2.2 시장 예측

9.2 아시아 태평양

9.2.1 중국

9.2.1.1 시장 동향

9.2.1.2 시장 전망

9.2.2 일본

9.2.2.1 시장 동향

9.2.2.2 시장 전망

9.2.3 인도

9.2.3.1 시장 동향

9.2.3.2 시장 전망

9.2.4 한국

9.2.4.1 시장 동향

9.2.4.2 시장 전망

9.2.5 호주

9.2.5.1 시장 동향

9.2.5.2 시장 전망

9.2.6 인도네시아

9.2.6.1 시장 동향

9.2.6.2 시장 전망

9.2.7 기타 국가

9.2.7.1 시장 동향

9.2.7.2 시장 전망

9.3 유럽

9.3.1 독일

9.3.1.1 시장 동향

9.3.1.2 시장 전망

9.3.2 프랑스

9.3.2.1 시장 동향

9.3.2.2 시장 전망

9.3.3 영국

9.3.3.1 시장 동향

9.3.3.2 시장 전망

9.3.4 이탈리아

9.3.4.1 시장 동향

9.3.4.2 시장 전망

9.3.5 스페인

9.3.5.1 시장 동향

9.3.5.2 시장 전망

9.3.6 러시아

9.3.6.1 시장 동향

9.3.6.2 시장 전망

9.3.7 기타 국가

9.3.7.1 시장 동향

9.3.7.2 시장 전망

9.4 라틴아메리카

9.4.1 브라질

9.4.1.1 시장 동향

9.4.1.2 시장 전망

9.4.2 멕시코

9.4.2.1 시장 동향

9.4.2.2 시장 전망

9.4.3 기타 국가

9.4.3.1 시장 동향

9.4.3.2 시장 전망

9.5 중동 및 아프리카

9.5.1 시장 동향

9.5.2 국가별 시장 분석

9.5.3 시장 전망

10. 동인, 제약, 기회

10.1 개요

10.2 동인

10.3 제약

10.4 기회

11. 가치 사슬 분석

12.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12.1 개요

12.2 구매자의 협상력

12.3 공급자의 협상력

12.4 경쟁의 정도

12.5 신규 진입자의 위협

12.6 대체품의 위협

13 가격 분석

14 경쟁 구도

14.1 시장 구조

14.2 주요 업체

14.3 주요 업체의 프로필

14.3.1 Baker Hughes Company

14.3.1.1 회사 개요

14.3.1.2 제품 포트폴리오

14.3.1.3 재무 정보

14.3.1.4 SWOT 분석

14.3.2 BASF SE

14.3.2.1 회사 개요

14.3.2.2 제품 포트폴리오

14.3.2.3 재무 정보

14.3.2.4 SWOT 분석

14.3.3 ChampionX

14.3.3.1 회사 개요

14.3.3.2 제품 포트폴리오

14.3.3.3 재무 정보

14.3.4 Chemtex Speciality Limited

14.3.4.1 회사 개요

14.3.4.2 제품 포트폴리오

14.3.5 Cortec Corporation

14.3.5.1 회사 개요

14.3.5.2 제품 포트폴리오

14.3.6 Dai-ichi India Pvt. Ltd.

14.3.6.1 회사 개요

14.3.6.2 제품 포트폴리오

14.3.6.3 재무 정보

14.3.7 듀폰 드 네무르 주식회사

14.3.7.1 회사 개요

14.3.7.2 제품 포트폴리오

14.3.7.3 재무 정보

14.3.7.4 SWOT 분석

14.3.8 에콜라브 주식회사

14.3.8.1 회사 개요

14.3.8.2 제품 포트폴리오

14.3.8.3 재무 정보

14.3.8.4 SWOT 분석

14.3.9 Henkel Adhesives Technologies India Private Limited (Henkel AG & Co. KGaA)

14.3.9.1 회사 개요

14.3.9.2 제품 포트폴리오

14.3.10 LANXESS Aktiengesellschaft

14.3.10.1 회사 개요

14.3.10.2 제품 포트폴리오

14.3.10.3 재무 정보

14.3.10.4 SWOT 분석

14.3.11 Nouryon Holding B.V.

14.3.11.1 회사 개요

14.3.11.2 제품 포트폴리오

14.3.12 Solvay

14.3.12.1 회사 개요

14.3.12.2 제품 포트폴리오

14.3.12.3 재무 정보

14.3.12.4 SWOT 분석

14.3.13 The Lubrizol Corporation (Berkshire Hathaway Inc.)

14.3.13.1 회사 개요

14.3.13.2 제품 포트폴리오

14.3.13.3 SWOT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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