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세계의 비행 시간 측정(ToF) 센서 시장 : 유형별(위상 검출기가 있는 RF 변조 광원, 거리 게이트 이미저, 직접 비행시간 이미저) 시장 예측

mktdata 2025. 1. 5. 13:00

 

글로벌 TOF(Time-of-Flight) 센서 시장 규모는 2024년에 51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IMARC 그룹은 2033년까지 시장 규모가 177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하며, 2025-2033년 동안 연평균 성장률(CAGR)이 14.09%에 달할 것으로 전망합니다.

 

 

비행 시간 측정(ToF) 센서는 ToF 원리를 사용하여 깊이와 거리를 측정하는 작고 가벼운 센서입니다. 이 센서는 센서의 발광체에서 표적까지 광자가 이동한 후 다시 수신기까지 돌아오는 데 걸리는 시간을 사용하여 거리를 계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센서는 공간 최적화를 위한 주기적 점유율 계산을 포함하여 주요 비즈니스 지표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이 외에도, 다른 거리 센서보다 더 넓은 범위, 더 정확하고 더 빠른 판독, 더 나은 안전성과 정확성을 제공하는 신뢰할 수 있고 비용 효율적인 기술입니다. 결과적으로, TOF 센서는 로봇 내비게이션, 3D 매핑, 산업 자동화, 차량 모니터링, 물체 감지 등 다양한 분야에서 폭넓게 활용되고 있습니다.

 

비행 시간 측정 (TOF) 센서 시장 동향:

자동차 산업에서 핸드 포지션 인터랙션과 선루프, 에어컨, 라디오 시스템의 작동을 지원하기 위해 ToF 센서의 사용이 증가하는 것은 시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핵심 요소 중 하나입니다. 또한, 전 세계 인구의 증가로 스마트폰, 노트북, 태블릿, 웨어러블 기기와 같은 소비자 가전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의 TOF 센서는 전면 얼굴 인식과 후면 애플리케이션을 높은 신뢰성, 낮은 전력 소비와 비용, 그리고 쉬운 통합으로 지원합니다. 이 외에도, 물체 스캐닝과 추적, 보안 시스템, 실내 내비게이션, 장애물 회피, 의료 영상 분야에서 3차원(3D) TOF 카메라의 활용도가 높아지면서 긍정적인 시장 전망이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또한, 인더스트리 4.0의 도입과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3D 머신 비전 시스템의 사용이 증가하면서 시장 성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또한, 주요 시장 참여자들은 시장 범위를 확대하고 수익성을 높이기 위해 기술적으로 진보된 제품 변형을 도입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자 산업에 대한 연구 개발(R&D)에 대한 투자가 시장을 견인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요 시장 세분화:

IMARC 그룹은 2025-2033년 기간 동안의 글로벌, 지역, 국가 수준의 예측과 함께 글로벌 비행 시간 측정(TOF) 센서 시장 보고서의 각 하위 부문별 주요 동향에 대한 분석을 제공합니다. 저희의 보고서는 유형, 응용 프로그램, 최종 사용자를 기준으로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유형별 분류:

 

위상 검출기를 갖춘 RF 변조 광원

거리 제한 이미저

직접 비행 시간 이미저

 

적용 분야별 분류:

 

증강 현실 및 가상 현실

라이다

머신 비전

3D 이미징 및 스캐닝

로봇 공학 및 드론

 

최종 사용자별 분류:

 

소비자 가전

자동차

엔터테인먼트 및 게임

산업용

의료

기타

 

지역별 분류:

북미

미국

캐나다

아시아 태평양

중국

일본

인도

대한민국

호주

인도네시아

기타

유럽

독일

프랑스

영국

이탈리아

스페인

러시아

기타

중남미

브라질

멕시코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목차>

 

1 서문

2 범위와 방법론

2.1 연구의 목적

2.2 이해관계자

2.3 데이터 소스

2.3.1 주요 데이터 소스

2.3.2 보조 데이터 소스

2.4 시장 추정

2.4.1 상향식 접근법

2.4.2 하향식 접근법

2.5 예측 방법론

3 요약

4 서론

4.1 개요

4.2 주요 산업 동향

5 글로벌 비행 시간 측정(TOF) 센서 시장

5.1 시장 개요

5.2 시장 실적

5.3 코로나19의 영향

5.4 시장 전망

6 유형별 시장 분석

6.1 위상 검출기가 있는 RF 변조 광원

6.1.1 시장 동향

6.1.2 시장 전망

6.2 범위 게이트 이미저

6.2.1 시장 동향

6.2.2 시장 전망

6.3 직접 비행 시간 이미저

6.3.1 시장 동향

6.3.2 시장 전망

7 응용 분야별 시장 분석

7.1 증강 현실과 가상 현실

7.1.1 시장 동향

7.1.2 시장 전망

7.2 LiDAR

7.2.1 시장 동향

7.2.2 시장 전망

7.3 머신 비전

7.3.1 시장 동향

7.3.2 시장 전망

7.4 3D 이미징 및 스캐닝

7.4.1 시장 동향

7.4.2 시장 전망

7.5 로봇 공학 및 드론

7.5.1 시장 동향

7.5.2 시장 전망

8 최종 사용자별 시장 분석

8.1 가전제품

8.1.1 시장 동향

8.1.2 시장 전망

8.2 자동차

8.2.1 시장 동향

8.2.2 시장 전망

8.3 엔터테인먼트 및 게임

8.3.1 시장 동향

8.3.2 시장 전망

8.4 산업용

8.4.1 시장 동향

8.4.2 시장 전망

8.5 의료 서비스

8.5.1 시장 동향

8.5.2 시장 전망

8.6 기타

8.6.1 시장 동향

8.6.2 시장 전망

9 지역별 시장 분석

9.1 북미

9.1.1 미국

9.1.1.1 시장 동향

9.1.1.2 시장 전망

9.1.2 캐나다

9.1.2.1 시장 동향

9.1.2.2 시장 전망

9.2 아시아 태평양 지역

9.2.1 중국

9.2.1.1 시장 동향

9.2.1.2 시장 전망

9.2.2 일본

9.2.2.1 시장 동향

9.2.2.2 시장 전망

9.2.3 인도

9.2.3.1 시장 동향

9.2.3.2 시장 전망

9.2.4 대한민국

9.2.4.1 시장 동향

9.2.4.2 시장 전망

9.2.5 오스트레일리아

9.2.5.1 시장 동향

9.2.5.2 시장 전망

9.2.6 인도네시아

9.2.6.1 시장 동향

9.2.6.2 시장 전망

9.2.7 기타 국가

9.2.7.1 시장 동향

9.2.7.2 시장 전망

9.3 유럽

9.3.1 독일

9.3.1.1 시장 동향

9.3.1.2 시장 전망

9.3.2 프랑스

9.3.2.1 시장 동향

9.3.2.2 시장 전망

9.3.3 영국

9.3.3.1 시장 동향

9.3.3.2 시장 전망

9.3.4 이탈리아

9.3.4.1 시장 동향

9.3.4.2 시장 전망

9.3.5 스페인

9.3.5.1 시장 동향

9.3.5.2 시장 전망

9.3.6 러시아

9.3.6.1 시장 동향

9.3.6.2 시장 전망

9.3.7 기타

9.3.7.1 시장 동향

9.3.7.2 시장 전망

9.4 라틴아메리카

9.4.1 브라질

9.4.1.1 시장 동향

9.4.1.2 시장 전망

9.4.2 멕시코

9.4.2.1 시장 동향

9.4.2.2 시장 전망

9.4.3 기타

9.4.3.1 시장 동향

9.4.3.2 시장 전망

9.5 중동 및 아프리카

9.5.1 시장 동향

9.5.2 국가별 시장 분할

9.5.3 시장 전망

10 SWOT 분석

10.1 개요

10.2 강점

10.3 약점

10.4 기회

10.5 위협

11 가치 사슬 분석

12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12.1 개요

12.2 구매자의 협상력

12.3 공급자의 협상력

12.4 경쟁 정도

12.5 신규 진입자의 위협

12.6 대체재의 위협

13 가격 분석

14 경쟁 구도

14.1 시장 구조

14.2 주요 업체

14.3 주요 업체의 프로필

14.3.1 Adafruit Industries

14.3.1.1 회사 개요

14.3.1.2 제품 포트폴리오

14.3.2 ams AG

14.3.2.1 회사 개요

14.3.2.2 제품 포트폴리오

14.3.2.3 재무 정보

14.3.3 Broadcom Inc.

14.3.3.1 회사 개요

14.3.3.2 제품 포트폴리오

14.3.3.3 재무 정보

14.3.3.4 SWOT 분석

14.3.4 Infineon Technologies AG

14.3.4.1 회사 개요

14.3.4.2 제품 포트폴리오

14.3.4.3 재무 정보

14.3.4.4 SWOT 분석

14.3.5 Keyence Corporation

14.3.5.1 회사 개요

14.3.5.2 제품 포트폴리오

14.3.5.3 재무 정보

14.3.6 멜렉시스(Xtrion N.V.)

14.3.6.1 회사 개요

14.3.6.2 제품 포트폴리오

14.3.6.3 재무 정보

14.3.6.4 SWOT 분석

14.3.7 오므론 주식회사

14.3.7.1 회사 개요

14.3.7.2 제품 포트폴리오

14.3.7.3 재무 정보

14.3.7.4 SWOT 분석

14.3.8 pmdtechnologies ag

14.3.8.1 회사 개요

14.3.8.2 제품 포트폴리오

14.3.9 Renesas Electronics Corporation

14.3.9.1 회사 개요

14.3.9.2 제품 포트폴리오

14.3.9.3 재무 정보

14.3.9.4 SWOT 분석

14.3.10 샤프 주식회사

14.3.10.1 회사 개요

14.3.10.2 제품 포트폴리오

14.3.10.3 재무 정보

14.3.10.4 SWOT 분석

14.3.11 Sony Semiconductor Solutions Corporation(Sony Group Corporation)

14.3.11.1 회사 개요

14.3.11.2 제품 포트폴리오

14.3.12 STMicroelectronics N.V.

14.3.12.1 회사 개요

14.3.12.2 제품 포트폴리오

14.3.13 Teledyne e2v (Teledyne Technologies Incorporated)

14.3.13.1 회사 개요

14.3.13.2 제품 포트폴리오

14.3.14 Texas Instruments Incorporated

14.3.14.1 회사 개요

14.3.14.2 제품 포트폴리오

14.3.14.3 재무

14.3.14.4 SWOT 분석

 

[본 조사 보고서에 대한 구입 문의]

에이치앤아이글로벌리서치

이메일 : data@globalresearch.co.kr

홈페이지 : https://www.globalresearch.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