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치과용 라이너 & 베이스 시장 규모는 2023년에 15억 달러에 달했습니다. IMARC 그룹은 2032년까지 시장 규모가 19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2024-2032년 동안 연평균 성장률(CAGR)이 2.85%에 달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치과용 라이너 & 베이스는 환자의 수복 및 보철 치료를 개선하는 재료입니다. 이들은 일반적으로 충치 준비 사이에 끼워져 박테리아 독소가 치수에 미치는 악영향을 방지합니다. 바니시, 수산화칼슘, 인산아연, 글라스아이오노머, 레진은 라이너로 사용되는 일반적인 재료들입니다. 이들은 얇은 층으로 도포되어 충치의 바닥과 벽에 있는 상아질을 밀봉하여 박테리아의 유입을 최소화하거나 제거합니다. 반면에, 베이스는 두꺼운 층으로 도포되며, 보철물 재료의 배치를 지원하는 데 매우 강합니다. 치과용 라이너 & 베이스는 또한 높은 압축 및 인장 강도와 방사선 투과성을 나타냅니다.
치과용 라이너 & 베이스 시장 동향:
전 세계적으로 젊은 성인들 사이에서 치주 질환의 발생률이 증가하면서 시장에 긍정적인 전망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치과용 라이너 & 베이스는 치아에 강한 접착력을 제공하여 미세 누출을 방지하기 위해 치아 구조를 밀봉하기 때문에 수술 후 민감도를 줄이는 데 널리 사용됩니다. 또한, 건강에 좋지 않은 식습관과 적절한 치과 치료의 부족으로 인해 구강 건강 문제가 증가하면서 시장 성장에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심미적이고 기능적인 상태로 치아를 복원하여 구강 건강을 관리하는 기술적으로 진보된 치과 시술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고 있는 것도 시장 성장의 또 다른 요인으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제조업체들은 주요 재료에 폴리머와 은을 추가하거나 살균 특성을 지닌 수지 변형 유리 이오노머인 산화아연 유제놀을 활용하는 등 기존 제품의 새로운 버전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으며, 이는 시장 성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치과용 실링, 치수 보호, 단열, 이차 상아질 형성 자극을 위한 제품의 광범위한 채택이 시장 성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치과 질환에 취약한 고령 인구의 증가, 소비자 지출 능력 증가, 의료 산업의 상당한 성장, 치과 치료를 장려하는 정부의 우호적인 정책 시행이 시장 성장을 뒷받침하고 있습니다.
주요 시장 세분화:
IMARC 그룹은 2024-2032년 기간 동안의 글로벌, 지역, 국가 수준에서의 예측과 함께, 글로벌 치과 라이너 & 베이스 시장의 각 하위 부문에서 주요 트렌드에 대한 분석을 제공합니다. 저희의 보고서는 재료와 최종 사용자를 기준으로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재료별 분류:
산화아연 유제놀
글라스 이오노머
레진-수정 글라스 이오노머
기타
최종 사용자별 분류:
병원
치과 진료소
연구 및 학술 기관
지역별 분류:
북미
미국
캐나다
아시아 태평양
중국
일본
인도
대한민국
호주
인도네시아
기타
유럽
독일
프랑스
영국
이탈리아
스페인
러시아
기타
중남미
브라질
멕시코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목차>
1 서문
2 범위와 방법론
2.1 연구의 목적
2.2 이해관계자
2.3 데이터 소스
2.3.1 주요 데이터 소스
2.3.2 보조 데이터 소스
2.4 시장 추정
2.4.1 상향식 접근법
2.4.2 하향식 접근법
2.5 예측 방법론
3 요약
4 서론
4.1 개요
4.2 주요 산업 동향
5 글로벌 치과용 라이너 & 베이스 시장
5.1 시장 개요
5.2 시장 실적
5.3 코로나19의 영향
5.4 시장 전망
6 재료별 시장 분석
6.1 산화아연 유제놀
6.1.1 시장 동향
6.1.2 시장 전망
6.2 유리 이오노머
6.2.1 시장 동향
6.2.2 시장 전망
6.3 수지 개질 유리 이오노머
6.3.1 시장 동향
6.3.2 시장 전망
6.4 기타
6.4.1 시장 동향
6.4.2 시장 전망
7 최종 사용자별 시장 분석
7.1 병원
7.1.1 시장 동향
7.1.2 시장 전망
7.2 치과 진료소
7.2.1 시장 동향
7.2.2 시장 전망
7.3 연구 및 학술 기관
7.3.1 시장 동향
7.3.2 시장 전망
8 지역별 시장 분석
8.1 북미
8.1.1 미국
8.1.1.1 시장 동향
8.1.1.2 시장 전망
8.1.2 캐나다
8.1.2.1 시장 동향
8.1.2.2 시장 전망
8.2 아시아 태평양 지역
8.2.1 중국
8.2.1.1 시장 동향
8.2.1.2 시장 전망
8.2.2 일본
8.2.2.1 시장 동향
8.2.2.2 시장 전망
8.2.3 인도
8.2.3.1 시장 동향
8.2.3.2 시장 전망
8.2.4 대한민국
8.2.4.1 시장 동향
8.2.4.2 시장 전망
8.2.5 오스트레일리아
8.2.5.1 시장 동향
8.2.5.2 시장 전망
8.2.6 인도네시아
8.2.6.1 시장 동향
8.2.6.2 시장 전망
8.2.7 기타 국가
8.2.7.1 시장 동향
8.2.7.2 시장 전망
8.3 유럽
8.3.1 독일
8.3.1.1 시장 동향
8.3.1.2 시장 전망
8.3.2 프랑스
8.3.2.1 시장 동향
8.3.2.2 시장 전망
8.3.3 영국
8.3.3.1 시장 동향
8.3.3.2 시장 전망
8.3.4 이탈리아
8.3.4.1 시장 동향
8.3.4.2 시장 전망
8.3.5 스페인
8.3.5.1 시장 동향
8.3.5.2 시장 전망
8.3.6 러시아
8.3.6.1 시장 동향
8.3.6.2 시장 전망
8.3.7 기타
8.3.7.1 시장 동향
8.3.7.2 시장 전망
8.4 라틴아메리카
8.4.1 브라질
8.4.1.1 시장 동향
8.4.1.2 시장 전망
8.4.2 멕시코
8.4.2.1 시장 동향
8.4.2.2 시장 전망
8.4.3 기타
8.4.3.1 시장 동향
8.4.3.2 시장 전망
8.5 중동 및 아프리카
8.5.1 시장 동향
8.5.2 국가별 시장 분석
8.5.3 시장 전망
9 SWOT 분석
9.1 개요
9.2 강점
9.3 약점
9.4 기회
9.5 위협요인
10 가치사슬 분석
11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11.1 개요
11.2 구매자의 협상력
11.3 공급자의 협상력
11.4 경쟁 정도
11.5 신규 진입자의 위협요인
11.6 대체재의 위협요인
12 가격 분석
13 경쟁 구도
13.1 시장 구조
13.2 주요 업체
13.3 주요 업체의 프로필
13.3.1 3M 회사
13.3.1.1 회사 개요
13.3.1.2 제품 포트폴리오
13.3.1.3 재무 정보
13.3.1.4 SWOT 분석
13.3.2 Bisco Industries
13.3.2.1 회사 개요
13.3.2.2 제품 포트폴리오
13.3.3 Den-Mat Holdings LLC
13.3.3.1 회사 개요
13.3.3.2 제품 포트폴리오
13.3.4 Dentsply Sirona
13.3.4.1 회사 개요
13.3.4.2 제품 포트폴리오
13.3.4.3 재무 정보
13.3.4.4 SWOT 분석
13.3.5 GC Corporation
13.3.5.1 회사 개요
13.3.5.2 제품 포트폴리오
13.3.6 Ivoclar Vivadent AG
13.3.6.1 회사 개요
13.3.6.2 제품 포트폴리오
13.3.6.3 SWOT 분석
13.3.7 커 코퍼레이션
13.3.7.1 회사 개요
13.3.7.2 제품 포트폴리오
13.3.7.3 SWOT 분석
13.3.8 펄프덴트 코퍼레이션
13.3.8.1 회사 개요
13.3.8.2 제품 포트폴리오
13.3.9 Shofu Inc.
13.3.9.1 회사 개요
13.3.9.2 제품 포트폴리오
13.3.9.3 재무 정보
13.3.10 VOCO GmbH
13.3.10.1 회사 개요
13.3.10.2 제품 포트폴리오
[본 조사 보고서에 대한 구입 문의]
에이치앤아이글로벌리서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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