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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튼살 치료 시장 : 치료별 (국소 제품, 레이저, 미세 박피술, 기타) 해외/국내시장

mktdata 2024. 12. 28. 14:00

 

전 세계 튼살 치료 시장 규모는 2024년에 31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IMARC 그룹은 2033년까지 시장 규모가 50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하며, 2025-2033년 동안 연평균 성장률(CAGR)이 5.2%에 달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이 시장은 주로 개인의 미용에 대한 관심 증가, 비만 유병률 증가, 피부과 연구에 대한 막대한 투자, 신체 이미지와 개인 관리 트렌드에 대한 소셜 미디어의 영향력 증가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튼살은 피부가 갑자기 늘어나거나 줄어들어 생기는 흉터 또는 불규칙한 선입니다. 튼살은 주로 콜라겐과 엘라스틴이 파열되는 신체적 변화로 인해 발생하며, 피부가 자연적으로 치유되면서 튼살이 생깁니다. 또한 쿠싱 증후군, 비정상적인 콜라겐 형성, 엘러스-댄로스 증후군으로 인해 발생하기도 합니다. 튼살은 임산부와 급격한 체중 증가 또는 감소로 인해 근육 크기가 급격하게 변하는 사람에게 흔히 발생합니다. 흔히 사용되는 튼살 치료법에는 로션, 크림, 펄스 염료 레이저, 분수 레이저, 오일, 세럼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치료법은 피부를 팽팽하게 만들어주는 콜라겐을 재생하고, 열린 모공과 잔주름을 치료함으로써 튼살의 가시성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튼살 치료 시장 동향:

성장하는 성형 수술 산업

 

성형 수술 산업의 성장은 비수술적 시술에 대한 선호도가 증가하는 것으로 입증된 것처럼 튼살 치료 시장에 상당한 영향을 미칩니다. 또한, 최소 침습 기술의 발전으로 인해, 회복 기간이 짧아지고, 외모를 개선하고자 하는 개인들이 이용할 수 있는 옵션이 더 많아졌습니다. 또한, 인기 있는 치료법에는 레이저 치료, 미세 박피술, 화학 박피술 등이 있으며, 이 치료법들은 피부의 결점을 개선하는 동시에 피부 결점을 제거하는 데 점점 더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이는 수술에 수반되는 위험과 회복 시간을 제거하고 효과를 가져다주는 치료법에 대한 소비자 수요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게다가, 미용 시술의 광범위한 채택은 낙인을 최소화함으로써 개인이 이러한 시술에 탐닉하도록 유도하고, 따라서 튼살 치료 시장의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비만율 증가

 

전 세계적으로 증가하는 비만율은 튼살 치료 시장의 또 다른 중요한 동인입니다. 2023년 질병통제예방센터(CDC)의 데이터에 따르면, 23개 주에서 성인의 35% 이상이 비만으로 분류되고 있습니다. 10년 전만 해도 35% 이상의 비만율을 기록한 주는 없었습니다. 현재 미국의 모든 주에서 성인 인구의 최소 20%가 비만입니다. 또한, 비만의 흔한 결과인 잦은 체중 변동은 튼살의 형성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튼살을 최소화할 수 있는 효과적인 치료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미용 및 웰니스 산업은 이러한 요구에 부응하는 마케팅 제품과 절차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국소 크림과 오일에서 첨단 레이저 치료에 이르기까지 시장은 다양한 선호도와 예산에 맞는 다양한 옵션을 포함하도록 확장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반응은 비만 문제가 증가하고 있음을 반영하며, 전 세계적으로 튼살과 같은 상태의 치료를 보다 개방적이고 혁신적으로 강조하는 개인 관리 및 신체 긍정주의에 대한 소비자의 변화와 일치합니다.

 

증가하는 의료 미용 시술

 

의료 미용 시술, 특히 비침습적 시술의 증가도 튼살 치료 시장의 확장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또한, 의료 기술의 발전으로 인해 한때 복잡하고 침습적이라고 여겨졌던 치료가 이제 더 접근하기 쉽고 편리해졌습니다. 게다가 레이저 치료나 미세 박피술과 같은 비침습적 치료는 수술을 하지 않고도 튼살의 가시성을 줄이는 효과가 있어 선호되고 있습니다. 보다 부드럽고 기술적으로 진보된 솔루션으로의 전환은 회복 시간을 최소화하는 것을 우선시하는 현대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일치합니다. 게다가, 이러한 절차의 미적 매력과 홍보된 이점이 결합되어 더 넓은 수용과 그에 따른 수요를 이끌어내어 미용 시술의 수요가 높은 지역에서 시장 성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주요 시장 세분화:

IMARC 그룹은 2025-2033년 기간 동안의 글로벌, 지역, 국가 수준의 예측과 함께, 글로벌 튼살 치료 시장 보고서의 각 하위 부문에서 주요 트렌드에 대한 분석을 제공합니다. 저희 보고서는 치료, 유통 채널, 최종 사용자를 기준으로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치료별 분류:

 

국소 제품

크림

오일과 세럼

로션

레이저

분수 레이저

펄스 염료 레이저

기타

미세 박피술

기타

 

유통 채널별 분류:

 

기관

소매

슈퍼마켓과 대형 슈퍼마켓

전문 소매점

의료 소매점

온라인 스토어

기타

 

최종 사용자별 분류:

 

병원 및 클리닉

가정용

전문 피부과 센터

기타

 

지역별 분류:

북미

미국

캐나다

아시아 태평양

중국

일본

인도

한국

호주

인도네시아

기타

유럽

독일

프랑스

영국

이탈리아

스페인

러시아

기타

중남미

브라질

멕시코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목차>

1 서문

2 범위와 방법론

2.1 연구의 목적

2.2 이해관계자

2.3 데이터 출처

2.3.1 주요 출처

2.3.2 부차적 출처

2.4 시장 추정

2.4.1 상향식 접근법

2.4.2 하향식 접근법

2.5 예측 방법론

3 요약

4 서론

4.1 개요

4.2 주요 산업 동향

5 글로벌 튼살 치료 시장

5.1 시장 개요

5.2 시장 실적

5.3 코로나19의 영향

5.4 시장 전망

6 치료별 시장 분석

6.1 국소 제품

6.1.1 시장 동향

6.1.2 주요 부문

6.1.2.1 크림

6.1.2.2 오일과 세럼

6.1.2.3 로션

6.1.3 시장 전망

6.2 레이저

6.2.1 시장 동향

6.2.2 주요 부문

6.2.2.1 분수 레이저

6.2.2.2 펄스 염료 레이저

6.2.2.3 기타

6.2.3 시장 전망

6.3 미세 박피술

6.3.1 시장 동향

6.3.2 시장 전망

6.4 기타

6.4.1 시장 동향

6.4.2 시장 전망

7 유통 채널별 시장 분석

7.1 기관

7.1.1 시장 동향

7.1.2 시장 전망

7.2 소매

7.2.1 시장 동향

7.2.2 주요 부문

7.2.2.1 슈퍼마켓 및 대형 슈퍼마켓

7.2.2.2 전문 소매업체

7.2.2.3 의료 소매업체

7.2.2.4 온라인 상점

7.2.2.5 기타

7.2.3 시장 전망

8 최종 사용자별 시장 분석

8.1 병원 및 클리닉

8.1.1 시장 동향

8.1.2 시장 전망

8.2 가정용

8.2.1 시장 동향

8.2.2 시장 전망

8.3 전문 피부과 센터

8.3.1 시장 동향

8.3.2 시장 전망

8.4 기타

8.4.1 시장 동향

8.4.2 시장 전망

9 지역별 시장 분석

9.1 북미

9.1.1 미국

9.1.1.1 시장 동향

9.1.1.2 시장 전망

9.1.2 캐나다

9.1.2.1 시장 동향

9.1.2.2 시장 전망

9.2 아시아 태평양 지역

9.2.1 중국

9.2.1.1 시장 동향

9.2.1.2 시장 전망

9.2.2 일본

9.2.2.1 시장 동향

9.2.2.2 시장 전망

9.2.3 인도

9.2.3.1 시장 동향

9.2.3.2 시장 전망

9.2.4 대한민국

9.2.4.1 시장 동향

9.2.4.2 시장 전망

9.2.5 오스트레일리아

9.2.5.1 시장 동향

9.2.5.2 시장 전망

9.2.6 인도네시아

9.2.6.1 시장 동향

9.2.6.2 시장 전망

9.2.7 기타

9.2.7.1 시장 동향

9.2.7.2 시장 전망

9.3 유럽

9.3.1 독일

9.3.1.1 시장 동향

9.3.1.2 시장 전망

9.3.2 프랑스

9.3.2.1 시장 동향

9.3.2.2 시장 전망

9.3.3 영국

9.3.3.1 시장 동향

9.3.3.2 시장 전망

9.3.4 이탈리아

9.3.4.1 시장 동향

9.3.4.2 시장 전망

9.3.5 스페인

9.3.5.1 시장 동향

9.3.5.2 시장 전망

9.3.6 러시아

9.3.6.1 시장 동향

9.3.6.2 시장 전망

9.3.7 기타

9.3.7.1 시장 동향

9.3.7.2 시장 전망

9.4 라틴아메리카

9.4.1 브라질

9.4.1.1 시장 동향

9.4.1.2 시장 전망

9.4.2 멕시코

9.4.2.1 시장 동향

9.4.2.2 시장 전망

9.4.3 기타

9.4.3.1 시장 동향

9.4.3.2 시장 전망

9.5 중동과 아프리카

9.5.1 시장 동향

9.5.2 국가별 시장 분석

9.5.3 시장 전망

10 SWOT 분석

10.1 개요

10.2 강점

10.3 약점

10.4 기회

10.5 위협

11 가치 사슬 분석

12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12.1 개요

12.2 구매자의 협상력

12.3 공급자의 협상력

12.4 경쟁 정도

12.5 신규 진입자의 위협

12.6 대체재의 위협

13 가격 분석

14 경쟁 구도

14.1 시장 구조

14.2 주요 업체

14.3 주요 업체의 프로필

14.3.1 Alliance Pharma PLC

14.3.1.1 회사 개요

14.3.1.2 제품 포트폴리오

14.3.1.3 재무 정보

14.3.1.4 SWOT 분석

14.3.2 basq NYC

14.3.2.1 회사 개요

14.3.2.2 제품 포트폴리오

14.3.3 Bayer AG

14.3.3.1 회사 개요

14.3.3.2 제품 포트폴리오

14.3.3.3 재무 정보

14.3.3.4 SWOT 분석

14.3.4 칸델라 코퍼레이션(Candela Corporation)

14.3.4.1 회사 개요

14.3.4.2 제품 포트폴리오

14.3.5 클라란스(Clarins)

14.3.5.1 회사 개요

14.3.5.2 제품 포트폴리오

14.3.6 Dermaclara

14.3.6.1 회사 개요

14.3.6.2 제품 포트폴리오

14.3.7 E.T. Browne Drug Co. Inc.

14.3.7.1 회사 개요

14.3.7.2 제품 포트폴리오

14.3.8 Helix Biomedix Inc.

14.3.8.1 회사 개요

14.3.8.2 제품 포트폴리오

14.3.8.3 재무 정보

14.3.8.4 SWOT 분석

14.3.9 HRA Pharma (Perrigo Company plc)

14.3.9.1 회사 개요

14.3.9.2 제품 포트폴리오

14.3.10 Laboratoires Expanscience

14.3.10.1 회사 개요

14.3.10.2 제품 포트폴리오

14.3.11 Union-Swiss (Pty) Ltd

14.3.11.1 회사 개요

14.3.11.2 제품 포트폴리오

14.3.12 Weleda

14.3.12.1 회사 개요

14.3.12.2 제품 포트폴리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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